본문 바로가기
IT 보안소식

알약 모바일(ALYacMobile), "알약 안드로이드" 2011년 상반기 IT혁신상품 보안부분 수상

by 잡다한 처리 2011. 7. 18.
반응형




이스트소프트(ESTsoft)의 안드로이드 백신 "알약 안드로이드" 가 2011년 상반기 IT혁신상품에 수상했다.

앞으로도 계속적으로 사용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보안프로그램이 되길 기원한다!!




이스트소프트의 ‘알약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용 백신 애플리케이션(앱)이다.


실시간 감시 및 악성코드 치료 외 앱 접근권한, 개발사 정보 및 인지도 분석을 통한 앱 안전 등급을 제공한다.


또한 앱과 스팸 관리 등 안드로이드에 최적화된 보안 기능을 함께 제공해 사용자들의 스마트폰 보안인식을 높이는데도 일조하고 있다.


알약 안드로이드는 ▲악성 파일·패키지 검사 ▲실시간 앱 감시 ▲작업관리자 ▲스팸 전화·문자 차단 등의 기능을 갖췄다.


악성파일·패키지 검사는 이미 설치돼 있는 앱을 검사·치료하는 기능이며, 알약 안드로이드가 설치된 이후에는 모든 앱이 사전 검사를 받게 된다. 불량 앱은 처음부터 실행되지 않는다.


특히 ‘알약 안드로이드’는 실 사용자들이 원하는 기능만으로 구성돼 직관적이고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앱 설치나 스팸 수신 등의 특정 액션이 발생하는 경우에만 검사 및 알림 기능이 활성화되도록 설계돼, 메모리와 배터리 소모량을 최소화한 특징도 가지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