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보안소식

알약 모바일(ALYacMobile), "알약 안드로이드 프리미엄" 좀 더 강력한 보안이 필요할 때!!

by 잡다한 처리 2011. 11. 7.
반응형


이스트소프트(ESTsoft)에서는 좀 더 강력한 보안설정을 슬로건으로 한 "알약 안드로이드 프리미엄"을 발표하였다.

이번 알약 안드로이드 프리미엄은 기존의 알약 안드로이드보다 보안기능이 많이 추가되었으며, 사용자편의를 대폭 상승한 것으로 
보여진다. 

기존의 알약 안드로이드는 무료였지면, 해당 프리미엄 제품은 아쉽게도 유료 제품이며 사용 가능한 OS는 Android 2.2 / 2.3 버전이다.


그럼 홈페이지에 기재 된 알약 안드로이드 프리미엄의 기능들을 잠시 살펴보자.

- 검사하기(강력한 악성 패키지 및 비정상 파일 검사)
알약 안드로이드 프리미엄은 악성패키지를 설치하지 않아도 악성 패키지 파일(APK)을 탐지하여 치료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내 비정상적으로 변형되거나 설치가 되지 않는 파일까지도 검사를 지원합니다.

- SD카드 검사 설정 지원
알약 안드로이드 프리미엄은 사용자가 SD카드 검사 여부를 선택하여, 검사속도를 빠르게 또는 정밀하게 진행함으로써,
사용자 맞춤형 검사를 지원합니다.

- 네트워크 관리(네트워크 보안 등급 제공으로 무선보안 강화)
알약 안드로이드 프리미엄은 무선 네트워크를 통한 공격으로부터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WiFi 보안 등급 및 상세 정보를 제공하며, 스마트폰이 무선 네트워크에 자동으로 연결되는 즉시 해당 WiFi 정보를 분석하여 보안 위협 여부를 알림으로써, 사용자 의지와 상관없이 무선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경우를 확인 및 차단할 수 있습니다.

- WiFi 즐겨 찾기 제공
알약 안드로이드 프리미엄은 사용자가 1회 이상 접속한 무선 네트워크에 대해 자동으로 즐겨찾기 등록 및 관리함으로써 안전하고 간편하게 무선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WiFi 연결 및 해제 등 무선 네트워크 연결 관리 기능과 WiFi 연결 횟수 및 최근 연결일자 등 네트워크 접속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 스마트폰 최적화(향상된 App 관리와 캐시 관리로 가볍고 빠르게 스마트폰 사용환경 최적화)
알약 안드로이드 프리미엄은 기존 실행 중인 App 관리보다 더욱 강력하게 App을 정리하며, App 필요성에 따라 사용자가 종료제외를 설정함으로써 쾌적한 스마트폰 사용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자 정보 및 App 자료를 보관하고 있는 캐시를 삭제함으로써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더욱 빠르고 가벼워진 스마트폰 사용환경을 제공합니다.

- App관리(한 번의 터치로 App 관리를 간편하게 설정)
알약 안드로이드 프리미엄은 App 설치 후 안전 등급 알림 시, 숨어 있던 App 설정 기능을 화면에 표시함으로써 손쉽게
App 관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스팸관리(변종된 스팸 문자메시지까지 지능적으로 차단하는 스팸 관리)
알약 안드로이드 프리미엄은 특수문자를 이용한 변종 스팸 문자메시지들의 패턴을 분석하여 필터링함으로써,
스팸 메시지 탐지율을 한층 더 향상했습니다.

- 설정(자동화 설정 기능으로 간편하게 스마트폰 보안관리)
알약 안드로이드 프리미엄은 사용자가 직접 업데이트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DB 업데이트를 진행 및 적용하며,
매주 2회 이상 꾸준히 업데이트 됩니다. 또한, 실행 중인 App과 캐시 파일을 자동으로 종료 또는 삭제하도록 지원함으로써,
최상의 스마트폰 사용환경을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 위젯(알약의 주요 기능을 위젯으로 바로 관리)
검사하기, 실행 중인 App 종료, 캐시 삭제, WiFi 사용설정 등 알약을 실행하지 않아도 홈화면에서 알약 위젯으로 주요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알약 하나로 대부분의 안드로이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면  그것이 정말 통합보안솔류션이지 않을까 싶다!!
지속적으로 좋은 기능이 많이 추가 되었으면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