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보안소식

엔비디아(Nvidia), 310.90 드라이버 보안 업데이트(2012.01.08)

by 잡다한 처리 2013. 1. 10.
반응형



최근 엔비디아(Nvidia) 그래픽 드라이버가 정식 310.90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NVIDIA GeForce 310.70 버전 및 하위 버전을 사용하시는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사용자는 "NVIDIA 드라이버 다운로드"
자료실에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특히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서비스 파일(nvvsvc.exe)의 보안 취약점 문제를 해결하였기 때문에 업데이트가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 일부 사용자PC에서는 신규 310.90 버전보다는 310.70 버전이 맞을 수도 있습니다.
보안업데이트 때문에 꼭 해야 하지만 ㅠ.ㅠ 자신의 PC에 맞지 않을 시 어쩔 수 없는 선택이 되겠네요.


보안 업데이트 이외에도 새로운 소식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310.90 관련 새소식
- ODE 드라이버 WHQL
R310 드라이버는 네 번째로 선보이는 '최적의 기업용 드라이버'로써 ISV 인증, OEM 및 기업 고객을 위해 비교적 장기적인
안정성을 목적으로 하는 기업 전용 릴리스입니다.

- Kepler 및 Fermi 시리즈 GPU 상에서 OpenGL 4.3 지원.

- Adds a security update for the NVIDIA Display Driver service (nvvsvc.exe).”

- 워크스테이션 기능 – 모자이크 및 동기화
모자이크 토폴로지 구성은 310 혹은 그 이상의 드라이버에서 유지됩니다.

- NVWMI 2.9
워크스테이션: Windows 7 이상

- NVIDIA 제어판
워크스테이션 기업 관리자는 NVIDIA 제어판 액세스 컨트롤 기능을 통해 사용자에게 유용한 NVIDIA 제어판 기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 nView 데스크톱 매니저
Bird's Eye View 기능은UI 탭->그리드라인 편집(UI tab->edit gridlines) 기능을 대체합니다. 모든 데스크톱에 대한
폭넓은 시야의 개관을 제공하며, 윈도우, 데스크톱 및 그리드라인의 조작을 허용합니다.

- 워크스테이션 애플리케이션 호환성이 개선되었습니다.
제품 지원, 기능 제한, 드라이버 개선, 알려진 호환성 이슈에 대한 상세 정보는 릴리즈 노트를 참고해 주십시오.

■ 지원사항
- CUDA 5.0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 FX4600 및 FX5600 뿐만 아니라 Quadro FX 시리즈 x700 이상에서 OpenCL (Open Computing Language) 1.1 지원
- DirectX 11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