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보안소식

SKT(SK Telecom), "티월드(Tworld)" 로그인 보안접속 기능 변경 안내

by 잡다한 처리 2014. 3. 18.
반응형



SKT(SK Telecom)에서 운영하는 티월드(Tworld) 사이트 로그인 시 보안접속 기능이 변경되었다.


변경 된 사항은 이전 보안접속을 체크할 수 있도록 되었었는데, 변경 이후에는 무조건 보안접속으로 로그인이 될 수 있도록 수정하였다.

아마도 이번 정보유출로 인하여 로그인 보안기능을 강화하는 것으로 보인다.


관련 된 기사이다.


보안접속 기능 변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안녕하세요.

생각대로 이루어지는 세상 T world입니다.

항상 저희 T world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고객정보 보안강화를 위해 로그인시 제공되던 보안접속 해제기능이 아래와 같이 삭제되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시 보안접속 기능 변경안내 >  

 

- 변경 일시 : 3/11(화) 19시 이후

- 변경 범위 : 보안접속으로만 로그인 가능(1회성 보안접속 해제기능 삭제)

 

T world에서는 로그인시 보안접속을 기본으로 제공하여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중이며 , 인터넷 접속이 원활하지
못한 환경에서 접속하는 일부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제공되던 보안접속 해제 기능은 고객의 개인정보강화를 위해 부득이하게
삭제하오니 고객님들의 많은 양해부탁드립니다.

 

T world는 고객님의 모든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정보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변경 된 내용을 그림으로 간편하게 살펴보자.

왼쪽은 변경 전이며 체크박스가 존재한다, 우측은 변경 후이며 체크박스가 사라져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