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aTion 2015.09.01 10:56




- 원피스(One Piece), 원피스 797화 번역 스포일러 소식

이번주 원피스 797화는 휴재가 아님을 알려드리며, 간단한 스포일러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도플라밍고와의 싸움은 끝이 났고, 이제는 루피일행이 도망가는 일만 남음 ㅎㅎ

그리고 레베카는 왕국의 공주 신분을 버리고, 퀴로스의 딸로 남기로 했네요 ㅠㅠ

여기서 약간 감동있었음 ㅠㅠ




- 나루토(Naruto), 나루토 외전 번역 스포일러 소식

이번주는 나루토 카카시 외전이 나왔네요 ㅎㅎ

카카시가 애들 데리고 장난 치는 ㅡㅡㅋㅋ


나루토는 끝이 난듯 안난 듯~ 계속 뭔가 나오긴 합니다;;

극장판이 끝나면 ㅠㅠ 더이상 안나올 듯 하긴 한데......





블리치(Bleach), 블리치 651(639)화 번역 스포일러 소식

이번주 블리치 651(639)화는 휴재가 아님을 알려드리며, 간단한 스포일러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드디어 마유리의 만해가 등장;;;

기존의 만해를 개조시켜서 만해 속에서 뭔가 또 다른 기술이 나오네요


역시 기술국장답게 만해까지 개조시킴 ㅎㅎㅎ


뭐 결론적으로는 마유리는 변태가 맞음 ㅋㅋㅋㅋㅋ




posted by 처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