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아(KIA), 나의 두 번째 차 "올뉴 카니발" 출고 및 튜닝 리스트 2015년 11월 28일 나의 두 번째 차 '올뉴 카니발(ALLNEW CARNIVAL)"이 출고 되었지만 한찬 바쁠 때라 포스팅도 못하고 ㅠㅠ 넘어가게 되었다. 지금은 이미......내 손을 떠나간 차 ㅠㅠ 대구의 어떤 애기 아빠가 잘 타고 있을거라 믿는다 ㅎㅎㅎㅎㅎㅎ 우선 차의 등급은 올뉴 카니발 7인승 리무진 프레지던트 풀옵!! 금액이 정말 지금봐도 사악하다 ㅋㅋㅋㅋㅋ 암튼;; 가족을 위한 차라 생각하고 계약을 진행하고 약 1달후에 차량은 받을 수 있었다. 차량을 받고 나서 한 일주일 정도 타다가 썬팅을 시작했다.썬팅....이라고 하면 촌스럽고 ㅠㅠ 요즘은 다들 틴트라고 한다 ㅎㅎㅎ카니발 차량은 창문이 어마어마하게 커서 태양열을 잘 차단할 수 있는 필름이 필요했다.검색검색을 하다가 프리미엄 급 글라스.. 2018. 10. 31.
아버지의 소중한 순간들 일러스트 중국 일러스트 작가 藍聖傑BLUE님의 일러스트를 우연히 보게 됬는데 너무 감동이여서 다른분들도 보시라고 가져왔어요.저도 두 아이의 아빠이지만, 저도 한 아버지의 아들이기 때문에 요즘 이러한 감성적인 것들이 가슴을 먹먹하게 하는거 같아요 ㅠㅠ(드라마 보면서 울기도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comickerblue 우리 아들들 아빠가 사랑한다^^ 2018. 10. 30.
인터넷 이메일(E-Mail)을 이용한 종교 전도 활동!? (출처 : http://readerszone.kr/wp/?p=2813) 우선 나는 무교이고 어떤 종교도 믿지않는 사람이기 때문에 특정 종교를 무시하는 글이 아님을 미리 알림니다.가끔식 아이와 같이 마을 산책을 하다보면 교회에서 나오시는 분들이 전도하는 모습들을 자주 볼 수 있다.(위의 사진은 저작권의 영향이 있으므로 모자이크 처리 하였음) 그런데 오늘 한 통의 메일을 받았다.네이버 메일로 왔고 내용은 아래와 같다.안녕하세요 좋은 블로그 글 감사합니다 좋은 블로그 운영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블로그 (http://gospel79.tistory.com) 하나를 운영하고 있는데 그동안 좀 뜸했네요. 선생님 블로그 통해 디자인이나 내용 구성 등 많은 것들을 보고 배워 다시 열심해 해보려 합니다. 앞으로도.. 2018. 1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