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뷰게라(Vugera), 어둠에 더 강력해진 "VG-900V2 블랙박스" 후기 안녕하세요!! 처리의 블로그 주인장 처리(^-^/)입니다. 오늘은 이전 체험단에 당첨 된 "뷰게라 VG-900V2 블랙박스"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후기는 내용물구성, 블랙박스 LCD 스크린 설명, 주/야간 주행 영상, PC뷰어프로그램 사용법, 장/단점 & 보완할 점에 대해 총 5단계로 구성을 해보았습니다. ※ 지금부터는 경어체가 아닌 평어체로 편하게 진행 하겠습니다. 2018년 12월 4일 뷰게라 블랙박스 체험단 결과가 발표 되고 나서, 3일후 12월 7일 택배가 왔다!! (언제봐도 항상 같이 달리고 싶은 정재영행님의 택배짤!!!) 포장을 정말 꼼꼼하게 포장을 해주셨고, 특히 취!급!주!의! 라는 빨간색 글씨가 너무 신경쓰면서 보내주신거 같아서 기분이 좋았다. 개봉을 하게 되면 우리의 사랑.. 2018. 12. 28.
[당첨] 뷰게라 블랙박스 VG-900V2 체험단 선정 안녕하세요!! 처리의 블로그 주인장 처리(^-^/)입니다. 오늘은 지난 2018년 11월 5일 뷰게라 블랙박스 체험단 신청에 선정 된 소식을 전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올뉴&더뉴카니발 YP 공식 동호회 [카니발 패밀리]" 네이버 카페에서 진행 된 이벤트 였습니다.이벤트 주소 : https://cafe.naver.com/haruhi/2029623 이번 뷰게라 블랙박스 체험단에는 총 5가지 멋진 블랙박스 제품이 소개가 되었습니다.① VG-701V3 (소비자가 27만원 상당)(제품 자세히 보기 Click)나이트비전 / ADAS(앞차출발알림,차선이탈경보),전방추돌경보(옵션)) / 공기청정알림기능(옵션) ② VG-801V3 (소비자가 30만원 상당)(제품 자세히 보기 Click)나이트비전 / ADAS(앞차출발알.. 2018. 12. 27.
전화번호 뒷자리로 필요한걸 확인해보자^^ 아주 예전에 포스팅 하려고 했던 건데.......;;;바탕화면 정리하다가 나와서 ㅎㅎㅎㅎㅎㅎ 그냥 올려봅니다. ※ 댓글로 당신이 필요한 것을 알려주세요 ※ 참고로 저는......돈, 음악, 친구, 여행이 나왔네요^^어쩜...내맘을 이리 잘아는지 ㅠ_ㅠ 2018. 12. 21.
네이버 피싱, 네이버 주소록 수집 그리고 카카오톡(메신저) 피싱 주의!! 안녕하세요!! 잡다한 블로그의 처리입니다. 오늘 이야기 할 내용은 네이버 피싱으로 인한 네이버 주소록 탈취, 그리고 신종 보이스 피싱인 카카오톡 피싱(메신저 피싱)으로 이어지는 내용입니다. 메신저 피싱은 어제, 오늘 일이 아닙니다. 예전부터 이루어져 있었고 내가 안당했기 때문에 모르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최근 기사들을 보다보면 연예인들도 메신저 피싱에 많이 노출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방송인 홍석천 인스타그램) (출처 : 개그우먼 김희원 인스타그램) (출처 : 개그우먼 이국주 인스타그램) 이만큼 우리 주위에는 항상 메신저 피싱을 노리는 사기꾼들이 넘나 많다는거죠 ㅠㅠ 그렇다면 어떻게 나와 같은 카카오톡 프로필로 피싱이 가능 한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네이버 피싱사이트를 이용한 네이.. 2018. 12. 20.
폰터스(PONTUS), 안전하고 편리하게! PONTUS HUD H1000 체험단 이벤트 안녕하세요!! 잡다한 블로그의 처리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이벤트는 MY Driving Partner "폰터스(PONTUS)"에서 진행하는 HUD(Head-Up Display) H1000 제품입니다. 폰터스(PONTUS) 업체는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HUD, ADAS, 썬팅 등 차량에 관련 된 많은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폰터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의 뉴스에서 자세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매일경제] 모바일어플라이언스 `현대폰터스` 독일 완성차 `빅3`에 탑재 블랙박스 아무튼!! 이벤트에서는 소개하는 H1000 제품은 세계 최초로 AM-TOLED(투명 LCD)를 탑재한 HUD(Head Up Dispay) 제품이다. 자체적인 길안내 서비스는 물론 순정 내비게이션과도 연동이 가능한 국내 .. 2018. 12. 18.
기아(KIA), 나의 네 번째 차 "더뉴 카니발" 출고 및 튜닝 리스트 나의 네 번째 차는 또 역시 기아의 "더뉴 카니발(THENEW CARNIVAL)" 이다. 2018년도 4월달에 구입했던 더뉴 K7(The New)는....또 갔습니다 ㅠㅠ 님은 멀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정말 오~~~~~~~~~~래 탈 것 같은 차같네요^^내무부장관은 아직도 카니발이 불편하다는 의견을 내놓고 있지만, 나의 찡찡이에 두손 두발 다 들어주었다. 솔직히 그것보다는 더뉴 K7의 유지비 + 보험료 등등 3300 cc 다 보니 생~각 보다는 너무 헛돈들이 많이 들어갔기 때문에 내 찡찡이도 통했다고 본다 ㅎㅎㅎ(다음에 유지비 및 보험료를 계산 한 표를 추가하겠다 ㅎㅎㅎ)(좋아....자연스러웠어 ㅎㅎㅎ) 이번에 구입 한 더뉴 카니발(THENEW CARNIVAL)도 올뉴 카니발(ALLNEW C.. 2018. 12. 8.
기아(KIA), 나의 세 번째 차 "더뉴 K7 3.3 GDI 리미티드 플러스" 출고 나의 세 번째 차는 역시 기아의 "더뉴 K7(The New)" 이다. 두 번째 차였던 "올뉴 카니발(ALLNEW CARNIVAL)"을 판매 하고 난 후 SUV에서 이제 세단으로 넘어가기 시작했다. 내무부장관이 왠지 카니발이 불편하다는 의견을 내놓고 한달만에 차량 교체 작업을 ㅠㅠ(※ 그리고 미리 말해두지만 ㅋㅋㅋ 이차도....이미....내 손을 벗어난 차다 ㅎㅎㅎㅎ) 우선 차의 등급은 더뉴 K7 3.3 GDI 리미티드 플러스 풀옵에서 1개 빠진 옵션이다.금액이 SVU와도 맞먹을 만큼 사악하다. (개인적으로 요즘 한국 차들이 너무 비싸다 ㅠㅠ) 아래의 항목에서 타이어 19만 제외했다.개인적으로 세단에 19인치 타이어는 외관상으로는 좋지만 승차감에는 조금 하드(HARD)할 수 있어서세단과는 맞지 않는다는 의.. 2018. 12.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