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벨소리(iPhone RingTone), 아이폰 무료 벨소리를 "아이폰(iPhone)" 에 넣는 방법은??

by 잡다한 처리 2011. 4. 7.
반응형

아이폰으로 벨소리를 넣는 방법에는 사용자의 아이폰에 따라 방식에 따라 2가지로 나뉠 수 있다.
탈옥 된 아이폰과 순정폰으로 나눌 수 있다(아이폰3GS 나 아이폰4도 상관없이 모두 동일하다)

첫번째, 탈옥하지 않은 순정폰 -> 아이튠즈를 통해 총 40초 이내의 m4r 확장파일
두번째, 탈옥한 탈옥폰 -> iFunBox를 통한 무제한 길이의 m4r 확장파일



1. 우선은 첫번째 방법인 순정폰에서 벨소리를 넣는 방법부터 소개한다.

1) 아이튠즈를 실행 후 좌측에 "장비 - 벨소리" 에 다운로드 받은 m4r 파일을 드래그 하면 끝난다^^ 참 쉽조잉!!


2) 참고사항으로 좌측에 벨소리가 뜨지 않는다면, 다음처럼 하면된다.
편집 -> 기본설정 -> 벨소리를 체크하고 확인을 누른다.
그럼 위의 화면과 같이 잘 보이게 된다^^ 



2. 두번째 방법은 탈옥 된 폰에서 벨소리를 넣는 방법이다.

탈옥 한 폰을 사용하는 사용자라면 당연히 "iFunBox" 를 알 것이다.
(모른다면 인터넷에 찾아보면 잘 나온다. 그리고 다운로드는 http://www.i-funbox.com 에서 받으면 된다.)

1) iFunBox를 실행하자.
그러면 좌측창과 우측창으로 나뉘어 지는데, 좌측에 벨소리라고 메뉴란이 보인다.
(만약 보이지 않는다면 최신판 iFunbox를 다운로드를 받으면 된다.)
아주 간단하게 우측에 보이는 창으로 m4r 파일을 드래그 하면 된다.



이로써 아이폰에 벨소리를 넣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다^^
만드는 방법은 조금 까다롭기 때문에~ 시간이 나면 천천히 올리도록 하겠다!!

보통 이 블로그에서 벨소리를 찾아서 넣을 정도면, 솔직히 이정도는 다 알텐데~ 그래도 혹시 모를 초보를 위해 포스팅함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