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글

꼬꼬면,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나에겐 두번 먹지 않을 라면이다!!

by 잡다한 처리 2011. 8. 21.
반응형


KBS2 해피선데이 "남자의 자격" 라면요리대회에서 2등에 빛나는 이경규가 만든 꼬꼬면이 방송에서도 인기였는데,
팔도에서 제품화를 하여 8월초에 판매하기 시작했는데, 순식간에 팔려나가서 그 이유가 궁금했다.

맛이 정말 좋은건지? 사람들이 궁금해서 사는건지? 

이번에 기회가 되어서 나도 한번 먹어봤다!! 
이런 시식후기는 옛날 폭탄버거 이후에 처음이네 ㅋㅋㅋㅋ
(근데 난 카메라 왜산거니 ㅡ.ㅡ; 이런거나 찍지;; 아이폰으로 찍고 에휴...멍충아!!)

제품은 보시다시피 면+분말스프+건더기스프로 이루어져 있다.
이거야 다른 라면에서도 볼 수 잇기에 ㅋㅋㅋ 난 저 분말스프가 궁금했다~ 과연 닭육수분말가루는 어떤 맛을 낼지!!



완성 된 꼬꼬면~!!
건더기 스프에는 파+고추가 많이 들어있어서 매콤할 것 같았다.



그럼 꼬꼬면을 먹어 본 소감을 적어본다. 순전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이해바람!!

꼬꼬면은 면이 부드럽고, 국물이 순해서 자극적인 음식을 싫어하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라면이 맞다.

하지만 나처럼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절대로 두번 다시 먹지 않을 라면이다.

고추건더기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매콤이라도 바랬는데 ㅠ.ㅠ 그것도 나에게는 너무 약한편이였다.

정말 개인적으로, 두 젓가랏 먹고 버릴려고했다 ㅡㅡ;; (아까워서 먹었다!!)

만약 누가 1Box를 보내준다면!!  여러가지 실험을 해서 가장 맛있는 레스피를 만들어 보고 싶은 생각은 있다!!
(내 돈주고는 못 사겠다;; 누가 좀 보내주세요 ㅋㅋㅋㅋㅋ) 



회사 근처에 사발이라는 라면집이 있다.
위치는 2호서 서울대입구역 5번출구로 나와서 한 50m 정도 오면 있다.



이곳에서 파는 라면 중 닭사발이라고 있는데~ 가격은 5천원인가? 6천원인가;;
물론 꼬꼬면과 비교할 수는 없겠지만, 이정도는 되야 ㅡ.ㅡ;; 닭육수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ㅠㅠ 

(누구의 블로그인지 모르겠지만;; 불펌 ㅠ.ㅠ ㅈ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