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글

삼성 갤럭시 노트8(Galaxy Note 8),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어피치 스마트 스탠드를 얻다!!

by 잡다한 처리 2019.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처리의 블로그 주인장 처리(^-^/)입니다.


모바일 관련해서는 참 오랫만에 글을 쓰는거 같네요;;

그동안 블로그에 얼마나 관심이 없었는지를 대면하는 듯 ㅠㅠ 갤럭시 S4 라니!

이후에도 갤럭시S6, 갤럭시S8+, 갤럭시노트8까지 왔는데 ㅋㅋㅋ


암튼 내가 바꾼건 갤럭시노트8인데 갤럭시노트9 구매시 프로모션으로 주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어피치 스마트 스탠드"를 얻었는지에 대해서 간단하게 쓰고^^ 스탠드를 살펴보겠습니다.


갤럭시 노트시리즈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대부분 다 알 수 있는데, 2018년 10월경에 노트9가 나오면서

프로모션으로 라이언 어피치 스마트 스탠드를 살 수 있는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저는 당시 갤럭시 S8+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와이프가 노트9로 바꾸면서 와이프가 사용하고 있던 노트8이 저에게 온겁니다^^


그러면서 노트9 프로모션인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어피치 스마트 스탠드를 제가 구입해서 쓰고 있죠 ㅋㅋ


정말 깔끔한 디자인이 아닌가 싶네요~~

와이프는 해당 포인트로 보조배터리를 사고 싶었다고 하는데 내가 보기엔 너무 아까웟다 ㅠㅠ


이 뿐만이 아니라 실제 충전을 하면 삼성에서 제공하는 테마 설치 시 아래 처럼 이쁜 충전화면도 나온다 ㅎ


아래의 그림들은 삼성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그림이니 참고하시고,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어피치 스마트 스탠드에 대한 
상세 정보는 링크로 이동해서 확인하세요.

https://www.samsung.com/sec/mobile-accessories/haainc-ryan-apeach-smartstand-galaxy-note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