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영화,게임

[연예]개그콘서트 장동혁, 형이 누구라고?

by 잡다한 처리 2010. 2. 2.
반응형


개그맨 장동혁의 대학등록금 개그가 폭발적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달 31일 밤 방송된 KBS <개그콘서트> '2010 봉숭아학당'에서 대학 등록금에 대해 풍자적으로 개그를 표현했다.
특히, 동혁이 형이 말한 어록들이 참 가슴에 와닿는다.

- 장동혁 대학 등록금 관련 어록들

"뭔 놈의 대학 등록금이 그렇게 비싸? 신문기사의 통계자료를 보니까 10년 동안 물가도 36%도 채 안올랐는데 무슨 놈의 등록금이 116% 오르냐고. 이건 왜 한번 올라가면 내려올 줄을 모르냐고"

"대학 등록금이 무슨 우리 아빠 혈압이야?"

"한 학년 올라갈때마다 우리 아빠 얼굴에 주름살이 팍팍 늘어!"

"우리 아빠 무슨 번데기야? 대학총장이 우리 아빠 얼굴에 보톡스 놔 줄 거야?"

"등록금이 비싸니까 돈을 꿔줄 테니 취업하면 갚아라? 그럼 취업 안되면 안갚아도 돼? 못갚으면 나 잡으러 다닐 거야"

"니들이 무슨 추노의 장혁이야? 윗통까고 식스팩 보여주면서 말타고 올꺼냐고~ 오지호랑 이다해를 잡어, 언년이나 잡으란
말이야!! 왜 불쌍한 대학생을 잡냐고"

"학자금 상환제도는 제도는 좋아, 아주 쿨해, 근데 인간적으로 이자가 너무 비싸잖아, 이자가 너무 쎄다고. 대학이 세계적인 학자를 만드는 데지 세계적 신용불량자를 만드는 곳이냐"

"왜 불쌍한 우리 아버지들이 등록금 댈라고 소처럼 죽을 때까지 일해야 되냐고, 우리 아빠가 무슨 워낭소리냐? 어버이날에 
카네이션 대신 아빠 목에 방울 달아드려야 돼? 이게 기쁘니~ 이거 아니잖아~ 슬프잖아~"

"가르키면 기뻐야지 슬퍼서야 되겠니?"

"등록금 인상, 등록금 대출 이런 소리하기 전에 그냥 쿨하게 등록금을 깎아주란 말이야"

"형이 누구라고? 그래~동혁이 형이야"

- 개그콘서트 동혁이형 동영상
Get Microsoft Silverlight
<개그콘서트 532회 (4) " 동혁이형 비싼 대학등록금"  2010-01-31 방송. KBS 찜,  Powered by VMark>
KBS ‘찜’은 KBS 컨텐츠의 편리한 시청, 공유를 위해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