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보안소식

MSN 메신저로 전파되는 피싱사이트 - "나는 지금 캠중이다!!"

by 잡다한 처리 2010. 5. 25.
반응형

근래 이런 링크가 담긴 메일 또는 대화들이 많이 오고 있다.
대부분 외국의 성인사이트로 이동하며, 해당 미녀들과 대화를 하려면 우선 쪽지를 보내야한다.
물론 쪽지는 Login을 해야한다(기본아닌가? 미녀와 대화한다는데 ㅋㅋ)
흠..;;;

이동 한 사이트는 PinkGirl이라는 사이트이다.
먼가 냄새가 나지 않는가?ㅋㅋ


우선 개인적으로 어떠한 미녀들이 있는지 확인해보았다.
6명이 대기중이군....!!


자~ 마음에 드는 미녀에게 쪽지를 보내자~!!

login을 해야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고 한다.

자 로그인을 해보자!!


나의 Email은 admin1234 이며, 패스워드는 비밀이다 ㅋㅋ


입력을 다 했더니, 이런 쉣!!
존재하지 않는 아이디와 패스워드란다;;
하긴 있어도 없다고 하겠지 ㅋㅋ


자 그럼 나의 아이디와 패스워드가 잘 빠져나갔는지 확인해보자!!
pinkgirlpics.com/login.php에 나의 정보인 admin1234 & fuckyou가 잘 전송되었다.




위의 사이트는 Colorado에 있는 서버로 전송되는것이 확인되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