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보안소식

MSN 메신저로 전파되는 피싱사이트 - "당신은 잘생겼으니 나와 채팅합시다!!"

by 잡다한 처리 2010. 5. 26.
반응형


오늘 아침도 따끈한 웹캠사이트로 하루를 여는구나...!!
MSN에 친추로 추가 된 어느 여성분이 보내주신 내용이다(머 여성인지 아닌지 확인은 안된다 ㅋ)
당신의 잘생긴 사진을 봤다, 나의 사이트에서 같이 채팅을 하고 싶단다 ㅎㅎ

또 안들어가 줄 수 있나 ㅎㅎ
바로 고고고~!!


연결 된 사이트는 Hotcam을 운영하는 사이트였다(근데 너가 누군지 ㅡ.ㅡ; ID정도는 써놔야 ㅋㅋ)
Join 을 위해서 어느정도 개인정보를 입력해야한다.
물론 그냥 허위로 해도 상관은 없을 것 같은 허술함이 보인다.


역시나 대충써도 다음 페이지로 넘어간다.
이 페이지가 이 사이트의 핵심이 아닐까 싶다.
신용카드의 정보를 입력해야 한다고 한다.



미치지 않은 이상, 또는 술을 먹어 부모도 못알아보지 않는 이상~ 여기에 자신의 정보를 쓰는 사람이 없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