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카발모바일(CABALMOBILE), 정식서비스 사전 예약 및 보상 안내 안녕하세요!! 처리의 블로그 주인장 처리(^-^/)입니다. 어제 사전 예약에 대한 일정 안내와 정식 서비스 오픈일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오늘 드디어 정식 서비스에 대한 사전 예약 페이지가 생성 되었습니다. 사전 예약 페이지에는 이벤트 내용도 있지만, 이제 공식 홈페이지가 되려고 이것저것 내용을 추가 해두었네요. 이에 보상 소식과 간단한 미니게임도 있구요 ㅋㅋ 공식카페 이벤트도 많이 생성되었네요. 그리고 카발 모바일 공식 프리뷰 Ver.1 (CABAL Mobile Official Preview Video Ver.1) 영상도 오픈이 되었습니다. 한층 더 멋있어 진거 같네요^^ 사전 예약페이지도 많은 업데이트가 되었는데요 이벤트 부터 게임소개까지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 [이벤트1] 사전예약으로 더 빠르게.. 2019. 4. 25.
[게임]카발모바일(CABALMOBILE), 사전 예약 일정 안내 및 정식 서비스 오픈일 소식 안녕하세요!! 처리의 블로그 주인장 처리(^-^/)입니다. 오늘은 이스트게임즈의 스타일리쉬 액션 MMORPG "카발 모바일"이 정식 서비스 오픈을 기다리면서 사전 예약일정에 대한 소식을 가져 왔습니다. 지난 2019년 3월 13일 ~ 2019년 3월 17일, 4일 동안 CBT를 진행 했던 유저로써 정식 서비스 소식만을 애타게 기다려왔는데 거의 한달이 지나서야 ㅠㅠ 카발 모바일측에서 기쁜 소식을 전해왔네요 결론만 말씀드리면 2019년 4월 24일(수)에 사전예약하고 약 한달 후인 5월 21일(화) 에 서비스 오픈!!이것만 기억하고 있으면 될 듯 ㅋㅋㅋㅋㅋ 근데 4월 24일이면...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개봉일인데 카발 모바일의 사전예약도 그날에 같이 한거면어벤져스와 동급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전예약과 정.. 2019. 4. 24.
2019년도 네이버 웹툰 만우절 이벤트 "올해는 코스프레다" 안녕하세요!! 처리의 블로그 주인장 처리(^-^/)입니다.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네이버 웹툰에서 이벤트를 했습니다. 작년에는 흑백으로 "막 그린 듯한" 그림판 스타일의 이미지로 변경을 했었는데 ㅎㅎㅎㅎ 사실 이때도 웃기긴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올해에도 네이버 웹툰이 이벤트를 했는데 이번에는 코스프레 네요!! 모든 웹툰이 코스프레를 한건 아니고, 작가 얼굴을 보여주거나 코스프레 이미지로 변경했습니다. 웹툰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ㅋㅋㅋㅋ 그냥 스샷으로 대체하니다. 그중에서도 참... 이쁘고 멋진 사람들이 보이네요 ㅠㅠ 특히 여신강림의 야옹이작가, 외모지상주의의 박태준 작가, 랜텀채팅의 그녀!의 작가는 남자로 알고있는데 코스프레인거 같고 ㅎㅎㅎ 그래도 이쁘시네요 연애혁명의 232 작가님도 이쁘시고 하... 2019. 4. 3.
구글 에드센스(Google AdSense), 수익금 지급을 우리은행 계좌(SWIFT)로 등록해서 받자!! 안녕하세요!! 처리의 블로그 주인장 처리(^-^/)입니다. 지난 2018년도 7월달에 다시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열심히 달려 온 결과 생각보다 빠르게 수익금을 받게 되었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분들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런데 지급을 받으려고 보다보니, 뭔가 생소한게 있더군요 ㅎㅎㅎ 예전에는 그냥 은행가서 받았었는데, 지급받는 방법이 따로 있더라구요~ 그래서 확인을 해봤더니, 은행으로 송금하는 옵션이 있더라구요 전에 원래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ㅠㅠ 항상 은행가서 구글 지급명세서 보고 현금으로 받았는데 ㅎㅎㅎ 아무튼 "새 은행 송금 세부정부 추가"로 한번 추가를 해보겠습니다. 저장을 누르면 은행에 대한 정보를 넣으라고 합니다. 아래 빨간박스에 있는 것들만 추가하면 됩니다^^ - 수취인 I.. 2019. 4.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