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보안소식

이스트소프트(ESTsoft), 차세대 개방형 포털사이트 "줌닷컴(zum.com)" 티저 동영상 공개

by 잡다한 처리 2011. 6. 20.
반응형

 

소프트웨어사로 알려진 이스트소프트(ESTsoft)에서 개방형 포털사이트인 "줌닷컴(zum.com)"을 공개하였다.

이스트소프트의 자회사인 이스트인터넷을 통해 5년간 야심차게 준비해왔으며 이제 개발이 막바지에 이르렀다고 한다.

여기서 궁금한점은 개방형 포털사이트가 무엇인지 궁금해 할 것이다.


* 개방형 포털 사이트란?
국내 포털사이트(네이버, 다음 등)를 폐쇄형 포털사이트라고 한다면, 국외 포털사이트(구글)가 개방형 포털사이트라
부를 수 있다. 쉽게 이야기해서 정해진 룰이 따르는게 아니라 순수 사용자에 의해 결정지어지는 사이트라고 할 수 있다.

그럼 왜 이런 서비스를 만들게 되었는지에 대한 질문에 이스트소프트 대표이신 김장중 사장님의 답변은 이러했다고 한다.
 

 

"기존의 포털을 이용 할 시 불편한 점들이 있었기에 이런 아쉬움들을 보완하기 위해 개방형 포털을 생각하였으며, 기존 포털의 틀을 깨보자는 것이 시작이었죠" 

 

나라면 그냥 불편하더라도 다 쓰니까 그냥 써야지;; 했을텐데~ 항상 기존의 틀을 깨고자 하는 의욕이 넘치신다!! 존..존경합니다요!!

암튼 새로운 개방형 포털사이트는 "줌닷컴(zum.com)"이 어떻게 생겼는지 구경해보자!!
아래의 사이트에서 줌닷컴으로 이동해보자!!

- 개방형 포털사이트 줌닷컴 사이트 주소 : http://zum.com 

사이트에 들어가니 이쁜 홍보모델 박보영 양이 나를 반겨준다..^-^a
너무 귀엽다;; 과속스캔들로 너무나 많은걸 얻은 박보영!! 이번에도 대~~~박 나 주시길~ 바란다!!


너무너무 귀여운 박보영의 티저 동영상이 나를 반기는구나!! 에헤라디야!! 
안 보신 분들은 플레이를 한번씩 꼭!! 눌러주고 가길 바란다~!! 이렇게 귀여운데 어떻게 안볼 수가 있어 ㅠ.ㅠ



티저 동영상 이외에도 스크린세이버를 제공하고 있다.
두개의 스크린세이버를 제공하고 있는데, 왼쪽은 박보영의 zum 촬영현장 화면보호기이고 우측은 오리지날 박보영 화면보호기다!!


어떤게 좋을지 궁금한 사람들을 위해~ 내가 희생했다!! 
스크린샷을 보고 결정하시길 ㅋㅋㅋ 
난 개인적으로 둘개가 합쳐졌으면 좋겠다 ㅡㅡ;; 둘다 마음에 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박보영 zum 촬영현장 스크린세이버 스틸샷

- 박보영의 zum 스크린세이버 스틸샷


개방형 포털사이트 줌닷컴!!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사이트다~ 빨리 오픈했으면 좋겠다!!
7월 중 베타서비스를 공개 할 예정이라고 하니~ 궁금해도 참자!! 참는자에게 줌닷컴이 오나니!!
 

검색포털 줌닷컴

세상을 읽는 검색포털 줌닷컴에서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zum.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