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글

이스트소프트(ESTsoft), 사장님 한마디에 똘똘 뭉친 임직원들이 이룬 "치맥타임"

by 잡다한 처리 2012. 9. 7.
반응형



오늘 회사에서 재미있는 사건이 하나 있었다.

이 모든 사건은 사장님 페이스북의 하나의 담벼락 글로부터 시작됬다.
이스트소프트 대표이사이신 김장중 사장님께서 2012년 9월 7일 오전 1:29분에 아래와 같은 글을 작성하셨습니다.



이에 사장님을 사랑하는 임직원들의 불꽃 좋아요 클릭이 시작됬다.
나도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모두 동원하여 광고를 시작했다.



임직원들의 공유정신으로 빠르게 좋아요가 올라갔다!!
그래서 드디어 <오늘 오전 11:04분에 좋아요 100명 돌파!!>
(이미 이 시점부터 사장님은 준비를 하고 계셨다는 소문이....ㅋㅋㅋㅋㅋ) 



이어서 <오늘 오후 1:26분에 좋아요 200명 돌파!!>



많은 분들이 도와주신 결과!! 우린 먹습니다 치맥을 ㅋㅋㅋㅋㅋㅋㅋ 
(300을 넘기면 양주(?!) 라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아쉽게도 6시 시점 278분의 좋아요가 ㅠ.ㅠ) 




준비 중인 이스트소프트 카페테리아 모습
(준비를 도와주신 총무팀 임직원 여러분 감사합니다(__)


드디어 시작 된 "이스트소프트 카페테리아 1회 치맥타임!!"
1차로 준비 된 치킨 및 피자 and 생맥주!!



그리고 2차로 나온 돼지 통 바바큐 구이!!!
(이거 기다리느라 ㅠ.ㅠ 힘들었음)


마지막 흔한 IT회사의 경고문!!




아무튼 잘먹겠습니다!! 사장님!!
(앞으로도 이런거 많이 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

 
5시가 되고나서 사장님은 계속 밖에서 흡연을 하셨다는 소문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