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보안소식

주말 유포사이트에서 발견되는 " GongDa/Dadong Exploit Kt V1.4 + CK Vip Exploit Kit" 도식화!!

by 잡다한 처리 2013. 3. 5.
반응형


항상 털리기만 하는 우리의 개인정보들 ㅠ_ㅠ

그냥 집에서 심심해서 GongDa/Dadong Exploit Kt V1.4CK Vip Exploit Kit 에 대한 도식화를 그려봤다.

각 도식화에 대한 상세 내용은 다음에 ㅡ.ㅡ;;;
(뭐 안할지도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Redkit도 다음기회에 ㅋㅋㅋㅋㅋㅋ) 




여기서 가장 중요한건 제발~~!!!
"보안 업데이트 좀 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