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보안소식

MP3 파일이 첨부 된 스팸메일 발견

by 잡다한 처리 2009. 12. 18.
반응형



금일 오전 이런 메일이 발송되었다.
mp3 파일이 첨부 파일로 온 경우는 거의처음이였으며, mp3 파일이 확장자를 속인 악성파일이 아닌가 하는 의심도 들었지만
실제 mp3 파일은 맞았으며 단순 비아그라 광고였다.


첨부 된 rotationally.mp3 파일을 재생하면 앨범에 비아그라 페이지를 보내주며, 다음과 같이 발음한다
"따블류 따블류 따블류 닷 세븐 세븐 파이브 파이브 세븐 닷 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 된 페이지로 들어가보면, 역시나 비아그라 광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