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이스트소프트(ESTsoft), [아이패드가 내손안에!!] 알약2.5 기업용 연말감사 이벤트

by 잡다한 처리 2010. 12. 22.
반응형

이스트소프트에서 아이패드가 상품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알약 2.5 기업용을 사용하는 SE(System Engineer)를 대상으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적어서 보내면 된다고 한다.

이벤트 바로가기 : http://blog.estsoft.co.kr/19
위의 페이지 하단에 비밀댓글로 '이름/직작명/전화번호/에피소드 남기신 URL'을 남겨주시면 된다고 한다.

이벤트 기간 : 2010년 12월 22일 ~ 2011년 1월 19일까지
이벤트 대상 : 알약 2.5 기업용을 사용하시는 모든 고객
이벤트 상품 : 아이패드(i-Pad) 32G, 총3대
                   아차상으로는 소정의 기념품 증정
이벤트 발표 : 2월 DM을 통해 발표
이벤트 방법 :
                   1) 개인 블로그/카페/홈페이지에 알약 2.5 기업용 체험수기 작성
                      (1) 주제/분량/형식 자유
                      (2) 업종/규모/담당업무 명시(회사명/실명공개는 안해도 됨!!)
                   2) 메일에 첨부 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참가자 정보를 입력한다.



위의 이벤트를 보면 먼가 의문점이 생긴다.
바로 "이벤트 발표 : 2월 DM을 통해 발표" 이 내용이다.

분명 이벤트 참여 방법은 
"위의 페이지 하단에 비밀댓글로 '이름/직작명/전화번호/에피소드 남기신 URL'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라고 명시되어 있는데, DM으로 발표를 한다니?

내가 아는 트위터의 Direct Massege(DM)을 이야기 한것이 아니였나??

먼가 앞뒤가 맞질 않는다~ ㅎㅎ 

================================================================================================================
오늘 오전 ESTsoft 블로그 주인장님께서 직접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위의 DM은 트위터의 Direct Massege(DM)이 아니라~ 기업과 ESTsoft와의 연락책으로 DM이라는 것을 쓰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