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에 해당되는 글 1건



정말 오랫만에 올리는 포스팅이 원피스 오프닝 모음 2탄이 될줄이야 ㅡㅡ;;;

아주 예전에 2009년에 오프닝 12기까지 올린적이 있는데 요즘은 바뻐서 통 애니를 못 보고 있다 ㅠㅠ
(나의 애니는 어인섬이 끝 ㅠㅠ, 다시 다운로드 받아서 몰아봐야겠네요 ㅋㅋㅋㅋㅋ)

암튼 벌써 17기까지 나왔네요

소개할겸 해서^^ 올립니다
그리고 왜 1기씩 밀려있냐? 라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그건 원피스(OnePiece) 6기 오프닝(OP) : Brand New World 와
원피스(OnePiece) 7기 오프닝(OP) : Crazy Rainbow 사이에

원피스 7기 오프닝 ウィーアー!(We are!_성우ver) <- 요걸 저는 7기로 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생각하시는것보다 1기씩 낮을 수도 있습니다^^


- 원피스(OnePiece) 13기 오프닝(OP) : Fight Together
에이스, 사보, 루피의 과거이야기와 동료들의 행방 이야기가 중심이라고 한다.
여기서부터 나의 원피스 애니가 끊어지는 바람에 ㅠㅠ 
검색해서 내용을 올림;; 그래도 네타는 계속 보고 있으니 내용은 이어진다 ㅎㅎ



- 원피스(OnePiece) 14기 오프닝(OP) : We Go
샤봉디 제도에서 밀집모자 동료들과의 재회를 담고 있는 에피소드 입니다^^
재회답게 오프닝에서도 동료들을 하나씩 소개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어인섬도 여기에 포함이 됩니다^^



- 원피스(OnePiece) 15기 오프닝(OP) : Hands Up
어인섬 후반부와 펑크해저드의 시작을 담고 있습니다^^


- 원피스(OnePiece) 16기 오프닝(OP) : Wake Up
펑크해저드의 내용과 드레스로자의 시작 부분을 담고 있습니다.
계속 진행중이죠^^ 
그나저나 언제 여기까지 다 보려나 ㅠㅠ



블로그 이미지

처리 

이것 저것 끄적여 보는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