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보안소식

에브리존(EveryZone), 모바일 보안 신제품 "터보백신 모바일(TurboVaccine Mobile)" 공개

by 잡다한 처리 2011. 5. 10.
반응형




터보백신으로 유명한 에브리존(EveryZone)이 안드로이드 전용 모바일 백신 "터보백신 모바일(TurboVaccine Mobile)"을
공개했다. 

터보백신 모바일은 안드로이드 2.1 이상 2.2, 2.3에서 동작이 가능하다고 하며,  알려진 악성코드는 물론 의심가는 파일을 진단
해주는 기능과 실시간감시 및 스팸차단의 기능이 있다고 한다.

아직 일반인에게 공개되진 않았으며, 11일 일본 도쿄의 "빅사이트" 전시장에서 처음 공개 후 국내 안드로이드 마켓에 무료로
제공해준다고 하니 궁금하신분은 11일(수요일)에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다운로드를 해보시길...!!

아래의 내용은 터보백신 모바일 홈페이지에 기재된 터보백신 모바일의 기능에 대한 내용이다.
(개인적으로 왜 일본어로 써놓은건지...이왕이면 한국어 모드로 해두지;;)

0. 메인 메뉴
[ 터보백신 모바일 ] 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메인 화면이 보인다. [ 메인 화면 ] 에는 4개의 기본 메뉴가 존재한다.



1. 검사

[ 검사 ] 를 실행하면 바로 검사가 시작된다.

모바일 기기에 대한 바이러스 검사를 수행하여 검사가 완료되면 바이러스가 있는 경우 바이러스 감염 페이지로 이동한다.


1. 검사 후, 치료

검사 결과 바이러스가 발견되면 자동으로 [ 치료 ] 화면으로 전환 되며

[ 치료 ] 버튼을 누르면 치료가 완료 된다.


2. 스팸

[ 스팸 ] 을 실행하면 현재 스팸 목록이 보인다.

모바일 기기의 메뉴를 누르면 스팸 번호를 등록할 수 있는 메뉴가 발생하여 번호를 선택 후 스팸으로 등록할 수 있다.
스팸으로 등록된 번호에서 전화가 오거나 문자가 오는 경우 차단된다.


3. 업데이트

업데이트는 두 가지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4. 설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