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애니]원피스(OnePiece), 13기 ~ 17기 오프닝(OP) 모음집 정말 오랫만에 올리는 포스팅이 원피스 오프닝 모음 2탄이 될줄이야 ㅡㅡ;;; 아주 예전에 2009년에 오프닝 12기까지 올린적이 있는데 요즘은 바뻐서 통 애니를 못 보고 있다 ㅠㅠ(나의 애니는 어인섬이 끝 ㅠㅠ, 다시 다운로드 받아서 몰아봐야겠네요 ㅋㅋㅋㅋㅋ) - 원피스 애니메이션 관련글2009/09/07 - [음악, 영화, 기타] - [애니]고잉메리호와의 이별장면2010/08/17 - [AniMaTion] - [애니]원피스(OnePiece), 1기 ~ 12기 오프닝(OP) 모음집(넌 정말 감동이야!!) 암튼 벌써 17기까지 나왔네요 소개할겸 해서^^ 올립니다그리고 왜 1기씩 밀려있냐? 라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그건 원피스(OnePiece) 6기 오프닝(OP) : Brand New World 와원피스(O.. 2016. 3. 9.
원피스(One Piece), 중국 아롱파크 "상디의 악마의 열매 도감" 중국의 아롱파크 아이슈후이에서 가져온 "상디의 악마의 열매 도감" 입니다. 원피스에 등장하는 알마의 열매에 대해 간단한 그림과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물론 중국어로 되어 있었지만, 국내 한 블로거(단것이좋아님)에 의해 번역되었습니다^^ (참고 : http://yscenter.blog.me/130184576597) 2014. 3. 17.
[애니]원피스(OnePiece), 1기 ~ 12기 오프닝(OP) 모음집(넌 정말 감동이야!!) 내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원피스(OnePiece)!! 오다 에이치로 샌님~ 감사합니다 ㅠ_ㅠ 이런 애니메이션을 그려주셔서 매주 일요일은 원피스를 기다리며지낸지 벌써 6년 ㅎㅎ 내가 제일 좋아하는 원피스의 오프닝(OP)를 1기부터 12기까지 모아보았다^^ 막상 이 포스팅을 하려고 원피스 에니메이션을 거의 다 틀어본거 같당 ㅠ_ㅠ 좋은 영상을 찾고, 다시 자르고 편집하고, 유투브에 올리고~ 몇시간이나 소비한건지 ㅋㅋ 그래도 막상 내 이름으로 유투브에 글 올리고 그 영상을 가져오니~ 먼가 뿌듯하기도 한 ㅋㅋ - 원피스(OnePiece) 1기 오프닝(OP) : We Are 처음으로 발표 된 오프닝, 벌써 나온지 10년이나 되었당;; 좋아하는 곡 중 하나^^ - 원피스(OnePiece) 2기 오프닝.. 2010. 8. 17.
[애니]원피스(OnePiece), 고잉메리호와의 이별장면 원피스(ONE PIECE)는 오다 에이치로의 만화(원피스)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이다. 해적시대에 일어나는 우정을 배경으로 그리고 있으며, 눈물찡하게 하는 애니메이션이다 ㅠㅠ 현재 만화는 556화 정도 나왔으며, 애니메이션으로는 약417편 정도 나왔다. 물론 난 다봤당 ㅋㅋ 원피스덕후!! 안보신 분들은 꼭!! 한번 볼 만한 애니메이션이다. 강추강추!! 위의 스틸컷은 루피와 CP9의 싸움을 끝난 후, 루피해적단을 배웅 나온 고잉메리호와 이별을 나누는 장면이다. 어제 이장면 보고 눈물이 났다는 ㅠ.ㅠ 우헗헗헗헗헗!! 이후 싸우전드 써니호로 메리의 정신이 이어간다. 2009. 9.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