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보안소식

Ahnlab "PC주치의" 별도서비스 출시

by 잡다한 처리 2009. 7. 20.
반응형

                                                                                                                                         (그림출처 : 안철수연구소)

V3 365에 기본으로 되어있던 PC주치의 서비스를 별도 출시했다.
이에 V3 365가 아니더라도~ Ahnlab에게 원격지원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참고로 나도 한번 받아봤지만, 맘에 들진 않았다!! 
딱히 문제가 있었던 것은 아니였지만, Explorer의 오류가 가끔식 나거나 프리징현상이 있어서 받아봤었다.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었다 ㅋㅋㅋ
그때 당시 안랩쪽에서 했던 조치들은 인터넷임시파일을 삭제하고, Autorun.exe를 이용하여 필요없는 레지스트리를 삭제, 
그리고....음(?) 이게 다였던거 같다 ㅋㅋㅋㅋㅋ

암튼 PC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이 이용하기에는 좋지만, 돈이 아까울 수 있다는점!! 명심해야 겠다.
싼편이 아니기때문이다^^, 왠만하면 주의에 PC를 잘 아는분들께 부탁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림출처 : 안철수연구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