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카발2 온라인(Cabal2 Online), 첫번째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의 기본 게임화면 소개


운좋게 1차 CBT에 선발되어서^^ 오늘 게임에 한번 접속을 해보았다.

캐릭터생성까지는 접속이 가능하여서 게임스샷을 몇 장 찍어보았다^^

처음 런처화면은 아리따운 위자드인지;; 프리스트인지는 모르겠으나 아무튼 여케릭터가 메인을 담당하고있다!!
여러가지 공지사항들이 보여지고 있는데, 그 중 황금카드;; 이게 눈에 띈다 ㅋㅋㅋ 황금아 기다려라!! 엉아가 간다!!



접속 화면이다. 화면에 보여지는 그래픽은 괜찮게 느껴진다.
하지만 실제 게임을 들어가 봐야^^ 크라이엔진3를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아직까지는 타게임들과의 그래픽 차이는 모르겠다.



채널은 CBT라 그런지 1개가 열려있다.
채널 1개로 CBT 1,000명은 충분히 커버된다는건가?;; 약간 부족함이 있지 않을까 싶은데 ㅎㅎ



암튼~ 게임속으로 접속을 해보자!!
화면 아래에 빈 슬롯이 6개 있는것으로 보아, 총 6개의 케릭터를 생성 할 수 있을 듯 하다.



그럼 케릭터를 만들어봐야지?

역시 케릭터는 총 6개가 있다. 워리어, 위저드, 포스블레이더, 포스실더, 포스아처, 프리스트 !!

음? 뭐가 좀 이상하다;; 블레이드가 없네?? 블레이드가 빠지고 프리스트가 새롭게 추가되어있다.
블레이드는 카발1의 국민케릭으로써 쌍칼을 찰 수 있는 매력적인 케릭터였다.

이미 카발2 홈페이지 자게(자유게시판)에는 블레이드를 살려달라는 요청글이 올라오고 있다 ㅎㅎㅎ



그리고 요즘 게임에는 다 있는 케릭터 커스텀마이징이 카발2 온라인에도 도입되었다.
앞으로도 프리스트를 할 예정이니~ 프리스토로 한번 해보았다^^
아..케릭터는 이쁘게 생긴거같다. 근데....근데...하면할수록;; 이상해지는 나의 케릭터 ㅠ.ㅠ
그래서 그냥 디폴트가 가장 이뻣다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개성은 없겠지만^^



마지막으로 환경설정을 살펴보았다.
아직 CBT라서 그런지 환경설정의 옵션은 단순해 보였다. 점차 옵션들이 생겨나지 않을까 싶다^^



전체적으로 살펴 본 결과,
카발 온라인1보다는 확실한 그래픽 향상이 눈에 띄었다. 이것은 크라이엔진3가 적용되었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정확한사항은 내일 게임을 해보면서 살펴보도록 하자!!






댓글(4)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