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글

무사히 끝낸 상견례!! 드디어 이제 장가 가는구나~!!

by 잡다한 처리 2012. 1. 15.
반응형



결혼준비의 시작인 상견례를 모를 무사히 잘 마치고 왔다.

간단한 점심식사로 고급 횟집에서 맛있게 먹고 왔네요 ㅎㅎ
(근데 ㅠ.ㅠ 회를 잘 못먹어서.....)

연애기간에 비해 너무 늦은감이 좀 있지만^^; 그래도 무사히 상견례를 마치고 와서 한결 마음이 편안하다...!!

이제 진짜 결혼하는데 준비 할 시간인것 같다!!

이번주에 결혼식장 예약하고, 바쁘게 움직일 것 같네~ ㅋㅋㅋㅋㅋ

나중에 청접장 나오면 공개할께요~^^
(이제 정말 장가가는게 실감난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