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달간의 다이어트 식단~ 이렇게 먹다간 죽을지도....;;



최근 4~5년간 몸에 대한 투자가 너무 없었다 ㅠ.ㅠ

간간히 헬스장을 좀 다니긴 했지만, 오래다녔어야 하는데;; 금전적인 문제도 있고 ㅎㅎㅎ

암튼, 이제 다시 3달동안 열심히 하기로 맘먹고 다이어트 식단을 만들어봤다.

혹시나 이 글을 보시고~ 좀 더 좋은 방법이 있으면 댓글로 써주시면 감사^^


아침 : 시리얼 + 고구마 1개
(스페셜K 레드 크런치 + 저지방 우유 + 삶은 고구마 1개) 



점심 : 정상적인 식사(평소의 1/2)
(보편적인 구내식당 식단) 



저녁 : 선식 + 고구마 1개 + 삶은 달걀 1개
(저녁 5시쯤 선식 + 저지방 우유+ 삶은 고구마1개 + 삶은 달걀 1개) 





댓글(18)

  • 이럴수가
    2012.02.15 00:11

    음.. 저걸로살수잇나요? 병걸리지는않을지 ..

  • 2012.02.15 00:49 신고

    이렇게 먹고는 못삽니다.

    저는 지금까지 먹는걸 조절해 본 적이 없어서..ㅎ

  • 2012.02.15 01:32 신고

    식단보니까 고등학교 때 살뺀다고 식이요법에 운동했던 기억나네요
    거의 쩜일톤 까지 갔다가 목숨에 위협을 느끼고 미친 듯이 뺐었던...
    힘내세요! 지금 당장은 고통스러워도
    빼고나면 신세계가 펼쳐집니다. :-)

  • 2012.02.15 01:32 신고

    식단보니까 고등학교 때 살뺀다고 식이요법에 운동했던 기억나네요
    거의 쩜일톤 까지 갔다가 목숨에 위협을 느끼고 미친 듯이 뺐었던...
    힘내세요! 지금 당장은 고통스러워도
    빼고나면 신세계가 펼쳐집니다. :-)

  • 2012.02.15 06:16 신고

    다들 이제 봄이 오니 다이어트를 다시 시작하는군요...

  • 2012.02.15 09:28 신고

    고구마가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은거 같아요^^ 다이어트 꼭 성공하세요!!

  • Re잭
    2012.02.15 13:04

    올만이에요 처리님~~ 다이어트도 좋지만요 운동하고 같이곁들여야합니다 지방만 빼다보면 살은빠져도 남은 살들이 쳐저용 시간 되면요 아침에 일어나자말자 공복으로 런닝이든싸이클이든 30분타시거 식사는 탄수화물 적게먹고 채소나 단백질혹은 다수바나나란 우류 먹으시구여 점심은 많이드셔도 됩니다 활동량이 많아서 괸찮아여 그리고 저녁은고구마도 괸찮아요 그리고 웨이트1시간30분정도하시구 단백질식품드시면 체지방이 많이 빠지실거에요 ㅎㅎ 저고 웨이트중이지만 체중 조절로 해봣거던여2달에8키로지방만뺀적있거던요 운동후 김밥한줄과 단백질음료먹고 자고 아침은 김밥1줄과 단백질음료 먹으니빠지더라구여 저만의 비법임 바나나는 복합탄수화물이라 많이드셔도 살안찌니 바나나도 추천해드립니다 꼭 운동을통하여 몸도 좋아지면 정장맵시도 잘마올겁니다

  • Re잭
    2012.02.15 15:37

    운동하실때는요 중량보다는 자세입니다 가장 중요한거에요 원래 몸을 가다듬기 위해서는 삼박자가 맞아야 본인이원하는 몸을 만들수 있어요 음식 운동 휴식 이삼박자가 잘맞아야하는데요 취침은 아마늦게 할거라 봅니다 그러면 취침시간을 동일하게하는게 좋아요 휴식이제대로 안되면 음식과 운동이 헛것이 되고든요

  • 2012.02.16 00:16 신고

    우째 살려고~~ 먹고 운동하고 튼튼하고 즐깁시다^^
    인생은 자업자득이지요^^

  • 2012.02.25 23:35 신고

    먹는것보단 운동이 최고입니다. ㅎㅎ
    잘먹고 열심히 운동하고 하는일에 열심히 임하고, 자신의 꿈과 가치관을 실현하면 되는겁니다. :)
    PS. 결혼축하드립니다... 근데 결혼하신후의 꿈(목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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