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영화,게임

[게임] 디아블로 3(Diablo III), 디지털 예약판매로 발매되는 악마의 게임!! 모여라 디아폐인들이여!!

by 잡다한 처리 2012. 3. 16.
반응형


드디어 디아블로 3의 출시일이 공개되었다.
악마의 게임으로 불리고 있는 디아블로3의 출시일은 2012년 5월 15일이다.

현재 디지털 예약구매를 통해 미리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차후 오프라인에서도 한정판을 구매할 수 있다.

다만 디지털 예약구매의 가격은 5만 5천원, 한정판 가격은 9만 9천원이라고 한다.
(※ 디지털 예약구매로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아도 바로 게임을 하는 것이 아니라, 5월 15일에 출시되면 바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미리 설치해 두는 것 뿐이다!!)

디아블로의 팬이 아니라면 굳이 한정판까지 구매할 필요는 없어보인다;;

스타크래프트 2처럼 한번 패키지를 사면, 배틀넷 사용은 무료로 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OS도 Windows XP ~ Windows 7 까지 모두 이용이 가능하고, 한글화가 완료 되어 출시 된다고 하니 괜찮은 듯 하다.

- 디지털 예약구매 사이트(로그인 필요) :  http://kr.battle.net/d3/ko





디아블로 폐인들여~ 다시 모여라!!!
나랑 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