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글

처리의블로그 주인장!! 장가갑니다~ ㅋㅋ 축하해주세요^-^

by 잡다한 처리 2012. 5. 31.
반응형



7년간의 연애끝에 드디어 장가갑니다^^
7년동안 좋은일도, 나쁜일들도 참 많았는데, 돌이켜보면 참 빠르네요 시간이....

간간히 결혼 준비에 대한 글들이 올라갔었는데~ 이제는 정말 갑니다!!!
(3일 남음;;; ㄷㄷㄷ)


원래 춘천사람이라^^ 춘천에서 합니다요!!
이 글을 보시고 오시는 분은 적으시겠지만 ㅎㅎㅎ
그래도^^ 많은분들의 축하라도 받고 싶은 바램으로 적습니다!!



그래도 오고 싶으신분이 계시다면,
아래의 주소로 오시면 됩니다~~!!!



축하선물은 다들 아시는걸로 ㅋㅋㅋ 클릭클릭!!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