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글

SBS 수목 드라마 "유령"에 출연한(?) 알약과 카발!!

by 잡다한 처리 2012. 6. 14.
반응형


요즘 방영 중인 SBS 수목드라마 "유령" 이 인기를 끌고 있다.

사이버수사대를 배경으로 제작 된 유령은 보안인들에게 환호(?)를 받고 있다고 해야하나 ㅎㅎ
나도 보는데 재미는 있다. 특히 유령의 작가는 예전 싸인의 작가로써 스릴러를 잘 표현해 주고 있다.
(오페라의 유령 음악이 나올 때는 섬짓하기도 했다;;)

어제 유령 5회에서 웹하드에 악성파일을 유포 한 범인을 잡으러 PC방에 갔을 때,
PC방 화장실 문에 붙어있던 MMORPG 카발의 스티커가 ㅋㅋㅋㅋ

그리고 DDOS의 원흉인 좀비PC를 치료하기 위해 보안프로그램인 알약이 실행되는 화면들이 방송되었다.



물론 주 배경은, 경찰본청, 안랩 관제실등이 많이 나왔지만 ㅎㅎㅎ
그래도 요렇게 간접광고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