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보안소식

애플(Apple), 새로운 iOS 6 업데이트와 이후 와이파이 문제점 해결방법!!

by 잡다한 처리 2012. 9. 24.
반응형


애플이 아이폰5(iPhone5)를 선보이면서 업데이트 된 iOS6도 공개했다.

새로운 기능들도 많아지고, 업그레이드 된 기능들도 있었지만 역시 나의 아이폰 3GS에서는 더 느려진것이 문제다 ㅠ_ㅠ
또한 iOS6 업데이트 이후 와이파이가 잘 안되는 버그도 확인 되었다.
해당 내용은 하단에서 확인 하시길^^

자세한 iOS6에 대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시길 바란다.
- 애플 홈페이지 : http://www.apple.com/kr/ios/whats-new


iOS6의 주요 새로운 기능들은 다음과 같다.


- 애플이 디자인한 백터 기반 지도

- 시리 개선 및 한국어 지원

- 페이스북 통합 : 설정에서 페이스북 로그인 후 다양한 서비스에서 활용 가능

- 공유 사진 스트림 : 선택한 사진을 사용자가 선택한 사람과 공유

- Passbook : 비행 탑승권, 영화 티켓  등을 한곳에 보관하는 기능

- FaceTime : Wi-Fi에서만 가능했던 통화가 이동통신 네트워크에서 가능

- 전화 개선 : 전화 수신 및 알림 차단하는 방해 금지 모드 등

- 메일 개선 : VIP 메일 상자, 메일 발신시 사진 및 동영상 첨부 등

- 사파리 개선 : 사진 업로드 지원 등

- 앱스토어 개선 : 스토어 디자인 업데이트 등

- 카메라 : 파노라마 기능이 탑재



이번 iOS6을 업데이트 후 나의 아이폰 3GS에서는 와이파이를 못 잡는 버그가 있었다.
이에 검색을 해보니 아래처럼 하면 된다고 해서 해봤더니 잘 되더라 ㅎㅎㅎ

방법은 이렇다!!
1) 설정 -> 2) 일반 -> 3) 재설정 -> 4) 네트워크 재설정
(물론 이렇게 하면 여태까지 잡아두었던 와이파이 목록들이 다 사라져서 다시 암호를 입력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와이파이가 안되는것보다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