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

복부비만 이제 그만!! 다이어트 핫 정보! 365mc 볼록뱃살 관리하기

by 잡다한 처리 2012. 11. 7.
반응형

뱃살빼기좋은운동, 아이유반전몸매,복부비만, 뱃살관리, 부산지방흡입, 의학, 비만시술관리, 복부지방흡입전후사진, 건강


바른 식습관과 꾸준한 운동, 술, 야식, 고혈당지수 음식과 같은 뱃살에 치명적인 음식을 자제하면서 볼록 뱃살 관리하기.



│아이유 반전몸매만들기! 볼록나온 뱃살관리부터~

국민여동생 아이유! 귀여운 얼굴에 마르기만 한 줄 알았던 아이유의 몸매였는데, 의외로 숨겨져 있던 볼륨있는 몸매를 드러내서 지금 화제가 되고 있어요. 귀여운 얼굴에 볼륨있는 반전있는 몸매라고해서 불리고 있는 아이유 반전몸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어요! 꾸준한 관리로 아이유 못지 않은 몸매를 만들어봐요.^^


<이미지출처:365mc 지방흡입센터>


Step1 정상 체중을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복부는 다른 부위에 비해 지방세포가 많은데 팔이나 다리에 비해 거의 5~7배에 가까운 지방세포가 분포한다고 해요. 더욱이 우리 몸은 복부를 제 1의 저장고로 생각하기 때문에 남는 에너지가 있으면 우선 복부에 저장을 하게되요. 그렇기 때문에 외향적으로 날씬한 사람들도 의외의 뱃살이 숨겨져 있는 경우가 많아요. 살이 찐다는 것은 에너지가 남는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우리 몸은 남는 에너지가 생기면 복부에 바로 저장하기 때문에 볼록한 뱃살을 막기 위해서는 정상체중을 유지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당연한 이야기인 것 같지만 그만큼 어려운 일이기도 하죠? ^^;
<이미지출처: photl>
Step2 식습관부터 바로 잡아라
뱃살은 불규칙한 식습관에서부터 시작된다고해요. 때문에 술, 야식, 고혈당지수 음식처럼 뱃살에 치명적인 음식은 피하고 뱃살 제거에 도움을 주는 음식들을 섭취하도록 하세요. 특히 흰쌀, 감자, 흰 설탕, 초콜릿 등의 고혈당지수 음식은 섭취 후 인슐린이라는 호르몬의 분비를 증가시키는데 이 호르몬은 지방분해를 억제하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뱃살 다이어트 중이라면 조심해야하고, 소화를 도와주는 잡곡, 현미, 수수, 보리, 조 등이 있는데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 기능을 촉진하고 변비를 예방하고 소화를 도와준답니다. 또 소화를 촉진하고 복부 팽만을 줄여주는 브로멜라인 성분이 들어있는 파인애플과 채내 나트륨 수치를 조절해 가스가 차는 것을 막아주며 포만감도 높아 군것질 예방에 도움을 주는 바나나 역시 뱃살 제거에 도움을 주는 음식들이니 참고하도록 하세요.
<이미지출처: photl>
Step3 생활습관이 달라지면 내 뱃살의 사이즈가 달라진다
무심코 해오던 사소한 생활 습관만 바로 잡아도 뱃살 다이어트를 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수가 있어요.뱃살을 가린다는 명목으로 즐겨 입던 큰 사이즈의 옷 대신 타이트한 옷을 자주 입어 보도록 하세요.처음엔 신경 쓰이고 불편한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계속 뱃살을 의식하게 되어 자신도 모르는 사이 식사량을 줄이게 되는 효과가 있답니다. 또한 곧은 자세 역시 뱃살 다이어트에 효과적!! 상체를 곧게 펴기 위해서는 배에 긴장감을 유지해야 하므로 배에 탄력이 생겨 탄탄한 복근을 만들수 있어요.
<이미지출처: photl>
Step4 복근운동보다는 규칙적인 유산소운동을 해라
뱃살을 빼기 위해서 흔히들 윗몸 일으키기와 같은 복근 운동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복근 운동은 배 주위에 있는 근육을 강화하는 운동이기 때문에 뱃살을 빼고 싶다면 걷기와 같은 유산소운동을 하는 것이 살을 빼는데는 훨씬 효과가 좋아요. 몸에 무리가 되지 않는 수준으로 적절하게 하는 것이 좋은데, 쉽게 시작할 수 있는 ‘빠르게 걷기’가 가장 적합하다고 볼수 있어요. 하루 30분~1시간 정도 주 3~5회를 하면 뱃살을 떼어내는데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이미지출처: 365mc>
Step5 자신의 뱃살 유형에 맞는 시술을 병행해라
복부의 경우 지방상태, 근육량, 셀룰라이트의 발달 정도 등에 따라 다양한 유형의 시술방법을 적용하면 큰 효과를 볼수 있어요. 뱃살중에 많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고민을 호소하는 아랫배 군살이나 러브핸들이라 불리는 옆구리살에는 콩 추출물로 지방세포를 영구 파괴하면서 동시에 피부탄력을 개선시키는 PPC주사가 효과적이고 지방분해 효과와 함께 유산소 운동효과가 있어 탄력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카복시테라피도 추천해요.^^ 배에 단단하게 셀룰라이트 조직이 뭉쳐 있는 경우라면 RF시스템(고주파요법), 메조테라피 등 진피를 자극해 콜라겐 합성을 유도하는 시술을 꾸준히 하게 되면 많은 도움을 받을수 있답니다.또 가슴 아래부터 복부 전체가 불룩한 경우에는 인체에 무해한 것으로 알려진 약물로 지방세포를 파괴하는 HPL이 효과적인데 특히 윗배, 아랫배, 옆구리살 등 넓은 부위의 사이즈를 지방흡입에 버금갈 수준으로 탁월하게 줄여준다는 장점이 있어요.
<이미지출처: Photl>


이렇게 뱃살 유형에 따라서도 많은 비만 시술방법들이 있답니다. 겉으로 보기에 날씬해보여도 꽁꽁 숨겨둔 뱃살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365mc에서 복부비만을 해결해보세요. ppc,카복시테라피,메조테라피 등 다양한 비만시술로도 해결되지 않는 뱃살을 지방흡입으로 해결할수 있답니다. 내 배에 딱 달라붙어있는 미운 지방이~! 365mc에서 떼어내 버리세요~. 서울, 대전, 부산 전국 각 지점의 365mc 지방흡입센터가 있어 고객님들이 더 쉽게 방문이 가능하답니다. 부산지방흡입잘하는곳 365mc에 방문해보세요 ~^.^
지방흡입잘하는곳 365mc의 복부지방흡입전후사진




365mc에서 고객님의 아름다운 변화가 시작됩니다. 지방흡입수술이 궁금하신가요? 365mc는 서울, 부산, 대전에 지방흡입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방흡입비용, 지방흡입후기, 지방흡입전후사진 등 지방흡입에 관한 모든 궁금증! 바로 확인하세요.
지방흡입수술 온라인상담지방흡입수술 비용



아이유 몸매 만들기에 도전에 대한 365mc 포스트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