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

나의종아리타입은? 부산 365mc가 전하는 소녀시대 수영 처럼 이쁘고 아름다운 종아리 만들기 대 공개

by 잡다한 처리 2012. 11. 7.
반응형

부산지방흡입365mc, 소녀시대수영다리만들기, 나의종아리타입은, 종아리근육퇴축술, 종아리얇아지는법


근육형 종아리, 지방형 종아리..소녀시대 수영 다리처럼 만드는 비법, 365mc에서 공개합니다.



│종아리 알을 빼는 방법. 나는 어떤형 종아리?

소녀시대 수영은 대체 무얼 먹길래 그렇게 다리가 길고 예쁠까요? 수영의 키가 170이라서 길어보이는 걸까요? 아마 허벅지는 물론이고 종아리 선까지 예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다리가 예쁜 것 같아요~. 하지만 종아리 살빼기 너무 어렵죠 ㅠㅠ? 종아리 살빼다 근육이 붙는 경우도 있죠. 자, 종아리살의 원인과 해결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근육형종아리, 지방형종아리... 종아리알 해결법!

< 이미지출처-sxc>

종아리가 굵어지는 원인?

종아리가 굵어지는 원인으로는 전체적인 체지방증가 및 혈액순환 문제로 인한 부종, 그리고 흔히 ‘알’ 이라 불리는 종아리 비복근과 발목 위부터 넓게 시작되는 가자미근의 과도한 발달 등을 꼽을 수 있어요. 하지만 이렇게 커진 종아리 사이즈를 줄이고 싶다고 해서 걷거나 오르막을 오르는 운동을 하게 되면 자칫 근육의 크기를 더 키울 수 있답니다. 또한 단순히 종아리를 마사지 해준다든지, 스트레칭을 통해 종아리 라인을 잡아준다든지 하는 방법으로는 눈에 띄는 사이즈 감소 효과를 기대하기가 어려워요.

종아리'알'해결법!

실제로 학창 시절 교복은 물론 치마는 아예 입지도 않을 만큼 심한 콤플렉스에 시달리면서 다이어트를 시도했지만 종아리 문제만큼은 해결할 수 없어 비만클리닉을 찾는 경우도 적지 않죠. 이런 경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먼저 ‘근육형’ 인지 ‘지방형’ 인지 파악하는 과정이 필요해요. 집게 손가락과 엄지손가락을 이용해 종아리를 잡았을 때 두께가 엄지손가락 한 마디 정도면 ‘지방형’으로, 뒤꿈치를 들고 섰을 때 튀어나오는 부위가 두드러진다면 ‘근육형’으로 볼 수 있어요. 물론 ‘지방형’ 과 ‘근육형’ 이 혼합된 경우도 많이 나타나기 때문에 쉽게 어느 형이라고 단정지을 수는 없어요.

■ 지방형 종아리 해결법

지방형의 경우, 가장 빠르고 확실하게 사이즈를 줄일 수 있는 방법으로 ‘종아리 지방흡입술’ 이 있어요. 종아리 지방흡입은 다른 지방흡입과 마찬가지로 레이저로 지방을 잘게 쪼개어 흡입하는 절차로 이뤄진답니다. 발목 안쪽으로 0.1~0.2cm 정도 아주 작게 절개를 하기 때문에 수술 흔적이 잘 보이지 않으며 수술 시간은 1시간~1시간 30분이 소요 되어 비교적 간단하다고 볼 수 있겠죠?

■ 근육형 종아리 해결법

근육형의 경우, 비수술적이고 단기적인 방법으로 ‘보톡스시술’ 이 있어요. 일시적으로 근육을 마비시키는 보톡스를 주사하여 해당 부위 근육을 축소시키는 방법이에요. 만약 6개월 후 돌아오는 보톡스가 아닌 반영구적인 방법을 원한다면 종아리 신경분지차단술 또는 고주파근육퇴축술이 훨씬 효과적이랍니다. 종아리 신경분지차단술은 종아리 근육을 지배하는 신경의 일부를 차단, 근육의 퇴화를 유도하여 사이즈를 줄여주는 방법이에요. 고주파근육퇴축술은 고주파를 이용하여 근육 자체의 볼륨을 줄여줘요. 이러한 방법들은 절개를 하지 않거나 절개 부위가 아주 작기 때문에 흉터가 거의 남지 않죠.
< 이미지출처-sxc>

앞에서도 말했듯이 지방이 발달하면 근육도 커지기 때문에 이 두 가지 모두 문제 되는 경우도 적지 않아요. 이런 경우 지방흡입술과 근육퇴축술을 동시에 진행하면 근육과 지방이 함께 제거되어 사이즈 감소에 탁월해요~. 종아리는 사이즈가 조금만 줄어도 눈으로 봤을 때 라인 변화가 금방 나타나기 때문에 만족도가 매우 높게 나타난답니다. 그렇지만 무엇보다 종아리 근육과 지방의 분포를 완벽하게 파악하고 특징을 제대로 알고 있는 숙련된 전담의를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지방흡입잘하는곳 365mc~. 허벅지, 종아리 운동하다가 오히려 알이 더 생겼다구요? 종아리알빼는방법을 모르겠다구요? 365mc에서 예쁜 다리만들도록 도와드릴게요~. 소녀시대수영처럼 예쁜다리만들기 365mc라면 어렵지 않아요~

지방흡입잘하는곳 365mc 지방흡입전후 | 지방흡입수술비용 알아보기 | 지방흡입수술 상담하기

지방흡입잘하는곳 365mc에서 고객님의 아름다운 변화가 시작됩니다. 지방흡입술이 궁금하신가요? 지방흡입비용, 지방흡입관리, 지방흡입후 등등 지방흡입에 관한 모든 궁금증!
지방흡입수술 온라인상담지방흡입수술 비용



부산 365mc에서 소녀시대 수영과 같은 이쁜 다리 만드는 비법 포스팅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