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글

삼성화재에서 본 나의 "2013년도 나의 토정비결" 결과

by 잡다한 처리 2013. 1. 8.
반응형


삼성화재에서 해본 올해 2013년도 토정비결 결과이다.
전체적으로 좋은 운이네요^^;

그래도 가장 기쁜건 12월에 슬하의 자녀를 얻을 수 있는 운이라는것은 2월안으로 2세가 생긴다는 뜻으로 보이네요^^
빨리 아기가 생겼으면 좋겠네요 ㅎㅎ

- 올해 총운

올 한해는 기쁘고 즐거운 경사스러운 일들이 끊이지 않으니 화기한 봄을 만난 격입니다.
만물이 소생하고 향기로운 꽃들이 동산에 가득하니 시절이 좋음이라.
하는 일이 모두 이와 같으니 부지런히 일을 하면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평소에 바라던 소원을 성취할 수 있으니 신수가 대길하고 좋은 기회를 얻은 격입니다.
그러나 다소 다툼이 예상되니 윗사람과의 의견차이고 다툼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올해는 가산이 넉넉해지고 큰 수확을 얻는 기회를 맛보리니 어찌 즐겁지 않으리요!

- 월별 운세
<1월>
큰 빛이 내 몸을 비취고 있는 형국이니 어찌 그 기운이 상서롭고 귀하지 않으리요!
널리 이름을 알리거나 귀한 자리에 발탁이 되는 영광을 얻게 될 수도 있습니다. 
부귀와 명예가 함께 자리하고 있으니 더 이상 모자람이 없는 격입니다. 

<2월>
밀려들어오는 재물을 감당할 길이 없도다.
음과 양으로 노력하고 쌓아 두었던 복록이 결실을 맺어 돌아오는 격이니 일의 진행도 이와 같으리라.
걱정과 근심이 없는 시간들을 보낼 것이니 가히 대운을 만난 격이라. 

<3월>
모든 일이 원만하게 진행이 되고 귀인의 도움이 끊이지 않는 격이니 어찌 기쁘지 않으리요!
그 동안의 행실이 바르고 많은 덕을 쌓은 결과입니다.
인간관계가 원만하고 많은 사람들이 지켜봐 주고 있으니 든든한 마음으로 일을 도모하면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4월>
이 달의 운은 자리가 불안전하여 변동이 있습니다.
다툼이 있으리니 상하의 조화로움이 어긋난 결과입니다.
다투면 손해를 보는 것은 상대가 아니라 바로 나이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언행을 삼가 조심하고 경거망동을 삼가야 이롭습니다. 
 
<5월>
상대방에게 마음을 함부로 열어주면 큰 낭패를 당할 수 있습니다.
일의 진행을 혼자서 은밀히 진행함이 이롭습니다.
소신을 가지고 있는 것이 이로우니 주변에서 여러 모로 나를 혼란시킬 일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옛것을 지켜 나가는 것이 현명한 처신입니다. 
 
<6월>
귀인의 도움이 있으니 신수가 편해집니다.
혼자서 고민하던 일들이 일시에 해결이 되고 좋은 성과를 얻는 격이니 그 동안의 근심이 일시에 사라지게 됩니다.
친구와 동업을 하면 이롭지 못하니 일을 함께 도모하는 것은 피하도록 하십시오. 

<7월> 
재운이 비취고 있으니 집터를 넓혀 이사를 할 수 있는 운입니다.
비록 재물 걱정은 없겠으나 사소한 근심거리들이 끊이지 않으니 잦은 한숨이 나올 일들입니다.
길과 흉이 서로 상반되어 있으니 즐거운 것을 보고 감사할 줄 아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8월> 
주변이 어수선해서 하고 있는 일들이 잘 진행되지 않습니다.
잠시 자리를 떠나 여행을 하거나 새로운 일을 모색해보면 이롭습니다.
동남쪽이 길한 방향이니 필시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이익이 있는 일을 얻게 됩니다. 
 
<9월>
이 달의 운은 크게 길한 운이 되지 못하기 때문에 될 수 있는 대로 자중하고 함부로 의사 결정을 하는 일은 삼가는 것이
이롭습니다.
크게 일을 도모하는 것도 자제해야 합니다.
이익을 구하려 해도 얻을 수 있는 상황은 아니니 큰 기대는 금물입니다. 
 
<10월>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 사업이 번성하고 큰 이익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은 중요한 일을 멋지게 완성을 한 후 귀한 자리로 발탁이 되는 운이 있습니다.
다만 새로운 것을 추구하면 큰 이익을 얻기가 어려우니 자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11월>
주변을 정리하고 내실을 기하는 일을 하면 큰 도움이 되어 줍니다.
이 달의 운은 그리 평탄하지 못하기 때문에 크게 노력을 하여도 그 만큼의 대가를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특별히 곤란한 일들을 겪지 않을 것이니 자중하고 옛것을 지키면 이롭습니다. 
 
<12월>
힘들고 어려운 중에 기쁜 소식을 맞이하게 되리니 집안에 경사가 아니면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운입니다.
새로운 인연으로 인해 재물이 들어오거나 슬하에 자녀를 얻을 수 있는 운입니다. 

- 주의점
"올 해는 다른 것은 몰라도 학업에 전념하지 못한 사람은 크게 뜻을 이루지 못할 것이니 년 초부터 만반의 준비를 해야 할 것이며 가족의 도움 없이는 유학길에도 오르지 못할 것이니 미리 마음을 단단히 먹고 성실하게 노력해야 할 것이다.
상반기에는 대길한 운이 들어 합격, 취직, 영전의 기쁨이 있겠으니 편입 시험을 보는 사람에게 유익함이 따르겠다.
그러나 부진한 성적으로 좋은 대학에 진입한다는 것은 꿈도 꾸지 말기를 바란다."

- 올해 행운
올 해는 운세의 흐름이 매우 안정적이고 재물 운이 왕성하여 자신이 그 동안 자금 문제로 어려웠다면 이제야 꽃을 피우고 안정을 찾게 될 것이다.
그로 인해 가정에도 화목이 피어나고 사랑에도 결실을 얻게 되니 인생살이가 때론 금전적으로 크게 좌지우지됨을 깨닫게
되리라.
덕을 쌓은 자는 더 큰 복록이 내리니 베풀기를 선행해야 할 것이다.
행운의 색상은 빨강색 계통으로 레드 와인의 색상등이 이에 속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