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보안소식

삼성전자서비스(SamsunSvc), 갤럭시노트1, 갤럭시노트2 "이랜텍 배터리 스웰링(부풀음)" 무상 교체 공지 (수정사항 있음)

by 잡다한 처리 2014. 3. 11.
반응형



나를 괴롭히던 갤럭시 노트1의 이랜텍 스웰링(부풀음) 배터리를 드디어 해결 할 수 있을 듯 하다.

금일부터 삼성전자 서비스에서 갤럭시노트1,2에 한해 이랙텍 스웰링 배터리를 무상으로 교체해 준다는 공지사항이 올라왔다.


※ 2014년 4월 11일 추가 사항
이랜텍 배터리 3개 모두 정상적인 배터리로 교환 완료



나는 갤럭시S4 를 쓰고 있지만, 아직 와이프가 갤럭시 노트1을 사용중이고,
이랜텍 배터리 스웰링 현상으로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는데, 
이제 그 고민을 해결 해 줄 수 있어서 아주 기쁘다.

자신의 배터리가 이랜텍인지 확인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배터리 커버를 열고 이랜텍이라고 써있으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안녕하십니까!
 
삼성전자서비스에서 안내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고객 편의를 위해 휴대폰 배터리의 보증기간을 지난 '13년 6개월에서 '14년 현재 12개월로 확대 운영중입니다.
최근 보증기간 이후 일부 휴대폰 모델의 이랜텍 배터리에서 스웰링(부풀음) 현상이 발생함에 따라 당사는 고객 만족은
물론 소비자 보호 차원에서 스웰링이 발생한 이랜텍 배터리를 대상으로 무상 교환 서비스를 확대 실시합니다.
 
제 조 사 : 이랜텍
대상 모델 : 갤럭시 노트1/노트2
교환 대상 : 이랜텍 배터리 중 스웰링(부풀음) 발생 건
교환 기간 : 2014년 3월11일부터 별도 공지 시 까지
※ 갤럭시S3 모델은 기존과 동일하게 실시함.

배터리 스웰링 현상은 배터리 수명말기에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배터리 자체의 문제로 볼 수는 없으나,
고객 여러 분의 사용 편의를 위하여 이번에 스웰링이 발생한 이랜택 배터리에 한해 무상 교환 조치를 실시합니다.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고객 여러 분께 불편을 드리는 일이 없도록 더 좋은 제품과 질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의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으니, 시간안에 가시길 ㅎㅎㅎ



한마디 더 하자면,
너네 말대로 배터리 스웰링 현상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하지만 그 수명이라는건 누가 정하는건데? 난 구입한지 1년도 안되었는데 다른 스마트폰은 괜찮은데 이랜택것만 그렇다면??
당연히 무상으로 해줘야 하는거다!! 무상으로 해줘야하는거 생색내면서 주지말아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