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글

경찰청(사이버안전국), 제 7회 대한민국 사이버치안대상 시상식 참여 후기

by 잡다한 처리 2014. 12. 12.
반응형


올해로 벌써 보안쪽의 일을 한지도 2006년 ~ 2014년 만 8년이나 되었다.

그 동안 재미있는 일도, 힘든일도 있었기에 이런 좋은 기회가 오지 않았나 싶다.


본론으로 들어가 11월 20일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경찰청(사이버안전국)이 개최한 제7회 대한민국 사이버치안대상 시상식에 

참여하였다.


우선 시상식에 참여 할 수 있게 도와 주신 이철수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번 사이버 시창대상 시상식에는 총 32명의 시상이 준비되어 있었다.


※ 포상내역(32명) : 대통령 표창 1명, 국무총리 표창 1명, 특별승급 3명, 안행부장관 표창·감사장 8명, 경찰청장 표창·감사장 19명


이 중 사이버치안대상 대통령 표창의 영예는 순천향대 정보보호학과 염흥열 교수님에게, 국무총리 표창의 영예는 부산청 사이버범죄수사대 황인찬 경위님이 시상 받았다.


나는 경찰청장 감사장을 시상 받기 위해 참여했다^^



■ 관련 내용










역시 시상식의 꽃은 코스 요리죠 ㅋㅋㅋㅋㅋ

스프, 샐러드, 스테이크 등등 맛나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감사장과 감사패^^

태어나서 이런 좋은 상은 처음이네요 ㅠㅠ


 



※ 여담이지만, 꼭 정장을 안입어도 된다는 말에 ㅠㅠ 그냥 간편하게 갔는데 나만 뭔가 튀는 듯 한 복장 ㅠㅠ

    (알약맨에게 적잖은 위로를 받음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