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Life

기아(KIA), 나의 네 번째 차 "더뉴 카니발" 출고 및 튜닝 리스트

by 잡다한 처리 2018. 12. 8.
반응형


나의 네 번째 차는 또 역시 기아의 "더뉴 카니발(THENEW CARNIVAL)" 이다.


2018년도 4월달에 구입했던 더뉴 K7(The New)는....또 갔습니다 ㅠㅠ 님은 멀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정말 오~~~~~~~~~~래 탈 것 같은 차같네요^^

내무부장관은 아직도 카니발이 불편하다는 의견을 내놓고 있지만, 나의 찡찡이에 두손 두발 다 들어주었다.


솔직히 그것보다는 더뉴 K7의 유지비 + 보험료 등등 3300 cc 다 보니 생~각 보다는 너무 헛돈들이 많이 들어갔기 때문에 내 찡찡이도 통했다고 본다 ㅎㅎㅎ

(다음에 유지비 및 보험료를 계산 한 표를 추가하겠다 ㅎㅎㅎ)

(좋아....자연스러웠어 ㅎㅎㅎ)


이번에 구입 한 더뉴 카니발(THENEW CARNIVAL)도 올뉴 카니발(ALLNEW CARNIVAL)과 마찬가지로 

더뉴 카니발 7인승 리무진 프레지던트 풀옵!! 


금액이 그때나 지금이나 사악하다 ㅋㅋㅋㅋㅋ

(항상 이야기 하지만 한국차는 풀옵이 답이다!!)



차량은 신청 후 약 3주후에 받을 수 있었다. 생각보다는 빨리 나왔다 ㅎㅎ


그리고 이번 튜닝은 핫한 토탈샾 광명 넘버원에서 모두 진행했다^^

특히 계속 시공했던 프리미엄 급 글라스틴트(Glass Tint)에서 틴팅을 하지는 않았다.


이유는.....음...예전(올뉴카니발)에 비해 최근(더뉴 K7)에 작업 할 때 조금 실망을 해서

이번 틴팅은 레이노 팬텀 S9(RAYNO Phantom S9 Series)로 진행 했다.


레이노 틴트는 가격대비 성능이 매우 좋아서 가성비 짱!!으로 통하는 틴트다.

이번 레이노 S9는 전면 35%, 1열 15%, 2열, 3열 5%, 듀얼 썬루프 15% 로 시공했다.


틴트를 제외 한 튜닝 리스트는 아래와 같다.

(이번에도 ㅠㅠ 한 130 정도 들었다, 하....카니발은 돈먹는 귀신이다!!)

- 사이드 스텝(GSC) : 역시....아이들이 있는 곳에는 사이드 스탭이 필요하다 ㅠㅠ

- 블랙박스

- 2열 순정 열선 : 예전 올뉴떄보다 많~~이 비싸졋다 ㅠㅠ

- 모노륨 장판 : 모노륨은 바닥에 장판을 깔아서 청소를 편하게 할 수 있다^^

- 바이오 코일 매트 : 쿠션감이 짱이다!!


이번에는 천정 모니터를 안했다.

저번에 했더니 좋긴하지만, 생각보다 눈이 아펐다 좋은 패널이 아니기 떄문이다 ㅠㅠ


이제는....정말 오~~래 잘 탈 생각으로 관리를 열심히 하고 있다^^

내 찡찡이를 잘 받아준 우리 와이프 ㅠㅠ 사랑합니다!!


만......약 내가 차를 또 바꾼다면 이번에는 더뉴 카니발 하이 리무진(THE New Carnival Hi Limousine)이다!!

돈이 없어서~ 주차 공간이 없어서 포기했지만!! 

돈만 된다면 ㅠㅠ 꼭 타고 싶은 차다.


그리고 이제 시작이다!! 

내 카니발 검둥이(내 애칭 ㅋㅋ)를 튜닝 할 생각에 너무 들뜬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