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처리의 블로그 주인장 처리(^-^/)입니다.


오늘은 나의 네 번째 차인 더뉴 카니발의 첫번째 드레스업 "3열 타공 스티커"를 소개한다.

나의 3열 타공 스티커는 "올뉴&더뉴카니발 YP 공식 동호회 [카니발 패밀리]"에서 [익산ll아르티어스]님께서 도움을 주셨다.


내 블로그를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나는 원피스 덕후다 보니 원피스 케릭터를 이용한 3열 타공을 진행했다.

( *타공 스티커는 3열 좌/우측1열 A필러 공간을 할 수 있다.)


아르티어스님과 이야기를 하면서 가지고 계시던 원피스 타공들을 봤는데 ㅠㅠ 내가 원하는 디자인이 없다.


그래서 고해상도의 사진들을 찾으면서 나온 디자인이 바로 이거다!!

물론 이 이미지들이 원본으로 존재하는건 아니다.

아르티어스님께서 손수 합성을 해주셨다!! 왠만한 웹디보다는 깔끔하게 해주셨다^^

※ 해당 이미지는 저작권에 문제 없는 이미지로만 구성되었음을 미리 알려드림


타공 필름은 에이버리 제조사의 원웨이 필름(일명:타공필름)으로 제작이 되었으며,
도안으로 완성 된 필름은 아래와 같이 깔끔히 나왔다.


보기에는 불투명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안에서 볼 때에는 밖이 잘 보인다^^
타공이라는 단어 자체가 구멍이 낸다 라는 뜻이다 ㅎㅎㅎ

말 그래도 구멍이 송송송 ^-^/

필름도 나왔으니 이제 나의 더뉴 카니발에 붙이러 고고고~!!!

마침 집 근처에서 근무하시는 아르티어스님에게 슝슝슝~^^

작업하시는 모습을 찍으려 했지만~ 개인정보를 위해 ㅎㅎㅎ 슈~퍼~~패스!!


지하에서 작업하고, 세차를 안해서 ㅠㅠ 매우 더럽다.

그래도 일단 사진은 찰~칵!!

실제 시공은 12월 12일에 작업했는데, 1월달에 세차를 해서 이제야 글을 올리게 된거다 ㅋㅋ


3열 우측은 레드호크 루피와 밀짚모자 해적단 얼굴이 나온 스티커를.....


3열 좌측에는 루피 단독 샷^^ 과 원피스 로고가 적혀있다.


1열 A필러에는 루피의 형 ㅠㅠ 에이스가.......(왠지 에이스만 보면 눈물이.....ㅠㅠ)


3열 타공 스티커를 하고 싶으신분들은 아래의 DK멀티샵/레이노마곡점에서 문의하시고 시공하면 된다.

금액은 대~~~~~략 8~10장 정도 될거다.

*아래의 로고를 클릭하면 해당 카페로 이동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잡다한 처리

이것 저것 끄적여 보는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