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글

예약금을 빙자한 출장안마, 애인대행 사기를 조심하자!!

by 잡다한 처리 2019. 1. 16.
반응형

 

네이버 쪽지를 보던 중 클릭 미스로 스팸 쪽지를 클릭했다.

(아쉽게도 쪽지를 먼저 지우는 바람에 ㅠㅠ 스샷이 없네유~)

(지인분들에게 스팸 쪽지를 몇개 전달 받았다 ㅎㅎ 감사하니다!!)

 

그래서 들어온 곳이 "에ㄹ 출장마시지" 사이트다.

(사이트명을 다 말하면 왠지 광고가 되는거 같아서 싫다 ㅡㅡa)

들어온 김에 이곳 저곳 구경(?)이나 했다. 

보다보니 업소언니 게시판에 예전에 봤던 여성 사진이 있었다.

내 기억력을 믿고, 해당 사진을 스샷떠서 구글신에게 물어봤더니 역시나 예전에 봤던 사진이였다.

누가 봐도 동일한 사진이다 ㅋㅋㅋㅋ

즉, 이 사이트에서는 업소언니들 사진을 허위로 도용해서 쓰고 있다는 말이다.

 

그래서 하나 더 테스트를 해봤다.

과연 만남후기는 사실일까? 사용자들이 쓴 글이 맞을까?

 

가입했다.......딴 생각은 없다..... 그냥 가입한거니 딴지걸지 말자 ㅎㅎ

가입하고 만남후기를 가봤더니 역시나~ 역시나 글쓰기 버튼이 없다 ㅡㅡ;

이제 보니 조회수도 그냥 막 랜덤으로 넣은거 같다.

어차피 구라이겠지만, 업소위치나 볼까? 했더니 아예 내용도 없다 ㅋㅋㅋㅋㅋ

자 그래서 이 글의 결론은!?

애인대행, 출장 마사지 같이 예약금을 걸어야 한다는 것들은 모두 중국발 사기 사이다.

 

그렇다면 이런 중국발 사기 사이트의 특징은?

1. 여자분들의 사진들이 모두 도용 된 이미지이다.

사진을 저장해서 구글 이미지신에게 몇 개만 물어봐도 금방 답이 나온다.

 

2. 사이트 이용 후기에 글쓰기가 없다.

역시 써있는 후기들은 사이트에서 임의로 만들어진 글이다.

 

3. 예약금을 입금하면 추가 입금을 요구한다.

예약금에 대한 보증금도 필요하다. 환불을 하려면 얼마 이상 줘야 일시불로 환불된다 등등
또 다른 금액을 요구한다.

나는 호구다!! 싶으면 다 줘라 ㅡㅡa

 
하.....이게 뭐라고 난 이 글을 위해 1시간 30분 자료 수집을 하였는가.....현탐온다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