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Life

기아(KIA), 나의 네 번째 차 "더뉴 카니발"의 실내튜닝 "아임반 프리시트 방석" 장착

by 잡다한 처리 2019.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처리의 블로그 주인장 처리(^-^/)입니다.


오늘은 나의 네 번째 차인 더뉴 카니발의 실내튜닝 "아임반 프리시트 방석" 장착 작업을 소개한다.

※ 이번에 장착 한 "아임반 프리시트 방석"에 대한 구매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음

아임반 프리시트 방석 구매 바로가기


아임반 용품들은 많은 차량 오너들이 가지고 싶지만, 사악한 금액으로 유명하다.

하지만!! 사서 차량에 달면 참 이~~~쁜건 어쩔수 없다 ㅠㅠ


우선 내가 이 방석을 산 이유는 청바지를 자주 입어서 운전석 순정 시트 이염 때문이다.

아임반에서도 해당 방석을 "자동차 순정 가죽 시트 보호"라는 타이틀로 설명하고 있다.

(출처 : 아우토 디테일러 블로그)


① 시트의 등받이와 방석이 만나는 부분에 방석의 "H고리"를 쏴~~악 밀어주면 된다.


② 등받이를 뒤로 좀 제껴주면 쉽게 들어간다. 들어갔으면 등받이 뒤로 "H고리"를 세워주면 된다.


③ 필요에 따라 방석 앞에 달린 "플라스틱 후크"를 시트 하단에 걸어주면 포인트 카드나, 주차권등을 넣을 수 있는 포켓을 만들 수 있다.


장착이 끝난 아임반 프리시트 방석^^

순정 시트에 쏘~옥 들어가고, 색상도 순정 베이직과 어울린다 ㅎㅎㅎ

※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게 부분이 있는데, 방석을 설치해도 열선, 통풍기능 잘 됩니다^^
   물론, 방석이 없을 때 만큼의 만족감은 아니지만 3단계 열선을 키면 1.5단계정도는 느낍니다.


역시 사길 잘했어 ㅠㅠ 비싸지만....비~~~싸지만 값어치는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