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영화,게임

[게임] 카발모바일(CABALMOBILE), 정식서비스 사전 예약 및 보상 안내

by 잡다한 처리 2019. 4.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처리의 블로그 주인장 처리(^-^/)입니다.

 

어제 사전 예약에 대한 일정 안내와 정식 서비스 오픈일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오늘 드디어 정식 서비스에 대한 사전 예약 페이지가 생성 되었습니다.

 

사전 예약 페이지에는 이벤트 내용도 있지만, 이제 공식 홈페이지가 되려고 이것저것 내용을 추가 해두었네요.

이에 보상 소식과 간단한 미니게임도 있구요 ㅋㅋ 공식카페 이벤트도 많이 생성되었네요.

 

그리고 카발 모바일 공식 프리뷰 Ver.1 (CABAL Mobile Official Preview Video Ver.1) 영상도 오픈이 되었습니다.

 

한층 더 멋있어 진거 같네요^^

사전 예약페이지도 많은 업데이트가 되었는데요 이벤트 부터 게임소개까지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 [이벤트1] 사전예약으로 더 빠르게 성장하라

공식 카페에 올라온 참여보상과 같은 내용이네요.

사전예약만 하면 블레싱비드플러스(7일), HP포션(중) 999개, MP포션(중) 999개, 미네스터의 엠버 참+3 (30일)

※ 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을 추가로 하시면 플레싱 비드 플러스(2시간) 추가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전예약 신청을 후딱 했습니다^^

 

 

- [이벤트2] 네바레스 전사들이여~ 공식카페로 집결하라

공식카페 가입 목표인원을 달성하면 강력한 아이템(!?)을 준다고 하네요.

5천,1만, 1만5천, 최종적으로 2만까지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5천에는 영자의 축복 포션 Lv2 + 명예의 비약(2,000,000)

- 1만에는 영자의 축복 포션 Lv3 + 명예의 비약(2,000,000)

- 1만5천에는 블레싱 비드 슈페리어 (1일) + 명예의 비약(2,000,000)

- 2만에는 Happy Birthday링 (3일) + 명예의 비약(2,000,000)

 

 

- [이벤트3] 최대 콤보에 도전하라

웹상으로 콤보에 도전해서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AirPods 2(1명), 온라인 문화상품권 1만원권 (10명)을 준다고합니다.

콤보가 높은 사람을 뽑는건 아니고, 참여한 사람들중에 1명과 10명을 랜덤으로 추첨하는 거니까 카발을 할 사람들은 무조건 하는게 좋을 거 같다.

※ 해당 이벤트는 인터넷익스플로러에서는 참여가 안되고,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같은 브라우저에서 실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콤보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지 못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잠시 알려드립니다.

콤보는 스킬 시전단축시켜 줍니다.

콤보는 Miss / Block 없이 공격이 100% 성공합니다.

콤보가 good, Excellent 일 때에는 크리티컬 데미지가 상승합니다.

 

저도 145콤보까지 했지만, 더이상 손이 아파서 그만하렵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열심히 했는데.....페북 공유가 안되서 그냥 땔침 ㅠㅠ

 

카발 모바일이 이번에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공개한 이벤트는 여기까지구요

공식 카페에 가시면 더 많은 이벤트들이 진행 중이니 꼭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 카발 모바일 공식 카페 : https://cafe.naver.com/cabalmofficial

 

※ 겁나 많지요? ㅋㅋㅋ 링크는 없습니다.

위의 공식카페에 가입 하신 후에 하시면 됩니다. (가입 영업 중)

 

다시 이어가서 공식 홈페이지인 만큼 케릭터 소개 및 개임 소개같은 내용들이 추가되고 있습니다.

각 캐릭터의 간단 한 소개와 스킬영상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카발 모바일의 게임 소개 자료로 시놉시스, 던전 소개, 배틀모드, 콤보시스템 로 구분을 해두었고 해당 내용마다 

간략한 소개를 해주고 있습니다.

 

시놉시스는 참 오랫만에 보는거 같네요.

네바로스와 강려크한 포스!! 한달 후면 하게 되겠지만 너무 길다 ㅠㅠ

 

던전에 대한 설명도 간단히 나와있는데 예전 CBT 때에 들어갈 수 있었던 곳들만 소개 하고 있습니다.

레이크 인 더스크, 루이나 스테이션, 망자의 탑 1층, 아.....인장이 없네;;;

 

역시 뭐니뭐니 해도 카발은 배틀모드와 콤보 시스템이 가장 큰 장점이지요 ㅎㅎ

 

 

 

그리고 이건 왜 넣어놨는지 모르겠지만...... 카발 온라인 PC버전으로 링크를 걸어두었네요.

모바일도 하기 벅찬데 ㅋㅋㅋㅋㅋ PC까지 하기에는 힘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