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영화,게임

[만화]번역사이트 마나모아넷(manamoanet) 소개

by 잡다한 처리 2020. 3. 9.
반응형


오늘은 만화 번역 사이트로 유명한 마나모아넷(manamoanet)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만화 번역사이트는 절대 강자 마루마루(marumaru)장시시(zangsisi)였는데 2019년 저작권 대란으로 대부분의 사이트들이 폐쇄가 되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TOP으로 꼽자면 바로 마나모아넷이 아닐 수 없습니다. 

(사실 마나모아넷이 나오기 전에는 망가쇼미(manga show me)라는 사이트가 먼저 나왔죠)

 

우선 마나모아넷도 지속적으로 차단이 되기 때문에 여러 가지 SNS를 통해서 공유를 하고 있습니다.

※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는 업로드가 좀 느린거 같고, 개인적으로 텔레그램을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접속이 안되면 HTTPS 우회방법으로 접속을 해보세요. 
2019/02/26 - [컴퓨터일반] - HTTPS 차단 우회해서 접속하는 방법 2탄!!(안드로이드, PC)
 


모아모아넷 사이트는 아래에 보이는 것 같이 로그인이 존재합니다.
로그인은 북마크 & 최근에 본 만화를 저장하기 위한 방편이라서 필요 없는 분은 안 하셔도 됩니다.

(※ 2020-08-30 현재 마나모아 52번 접속 안됩니다. 마나모아 53이나 마나모아 54로 대기하세요.)

(※ 항상 최신 사이트의 사진으로 리뷰를 진행하고 있으니 주소 확인하세요!!)

※ 마나모아 폐쇄로 인해 다음 포스트에서 대체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만화] 번역 만화 보는 사이트 국내 모음 3탄

 

메뉴는 업데이트, 만화, 게시판, 인증업체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업데이트 메뉴는 최근에 업데이트 된 만화들을 올라오는 메뉴인데요, 최상단이 가장 최신입니다.


만화 메뉴는 원하는 또는 취향에 맞는 만화들을 찾을 수 있게 상세 검색 메뉴라고 보시면 됩니다.
발행주기, 초성, 장르, 사람들의 인기순 등 많은 검색 항목 등을 제공해줍니다.


게시판 메뉴는 자유, 유머, 역식자, 원본, 공지사항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중요하지 않아요.


인증업체 메뉴는 도박사이트에 관련된 메뉴인데요. 마나모아에서 인증하는 사이트라고 하지만 굳이 할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마가티, 솔레어, 나인엑스, 후퍼 사이트들의 이벤트 등을 알려주는 용도로 사용 중인 것 같네요.


이 외에도 사이트에서는 로그인을 하게 되면 처음 이야기했듯이 북마크와 최근 만화를 볼 수 있어서 좋은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좋은 기능이라 로그인을 하고 쓰시는걸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