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2] 16:8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점심 식단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처리의 블로그입니다.

맨날 포스팅하는게 점심 사진밖에 없네요 ㅡㅡ;;

다음에는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ㅋㅋㅋ

2021년 1월 8일 식단 소개

1. 케이준케이준치킨 에그샐러드
- 샐러드는 GS25에서 4,100원에 구입했습니다.

2. 어묵 / 햄 볶음밥
- 어묵은 집 근처에서 그냥 사서 볶고, 햄은 쿠팡에서 롯데 의성마늘 김밥햄 2,800원에 구입했습니다.

3. 초정탄산유자
- 초정탄산유자는 쿠팡에서 24캔에 8,900원에 구입했습니다.

롯데 의성마늘 김밥햄, 1개, 200g  초정탄산수 탄산음료 유자, 355ml, 24개

원래 아이들 해주려고 했던 주먹밥용 김이랑 김밥용 햄이 있길래 간단하게 어묵을 간장에 졸여서 후다닥 만든 점심!!

샐러드는 역시 GS에서 와이프가 사다줘서^^ 맛있게 먹었네요.

볶음밥 할때 굴소스가 있으면 참 좋았을텐데 ㅠㅠ 조만간에 XO볶음밥을 해서 먹어야겠네요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