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자식 내가 데리고있다 010-8420-7778" 스미싱 문자 메시지 주의

반응형

안녕하세요 처리의 블로그입니다.

2021년 12월 14일 오후 3시 58분부터 불특정 다수에게 대량의 협박 스미싱 메시지가 전달되었습니다.

"니자식 내가 데리고있다 010-8420-7778 5시까지 연락 안하면 죽인다"

매우 난폭하고 잔인한 협박용 문자 메시지 입니다!!

자식으로 협박 하는 스미싱 문자 메시지

제가 직접 받은 문자메시지가 아니고 지인이 전달 해준 내용이라서 당시 연락을 하지는 못했지만, 아마도 전화를 하면 자녀를 대상으로 협박하고 돈을 보내라고 하던가 특정 URL을 보내서 앱 설치를 시키지 않을까 싶네요. 

아무리 그래도 저런 dlsrkseh ahtgks rotoRlemf rkxdmslfkrh!! ghfhwktlremf!! 
(후....편안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스미싱 그룹들도 1회성으로 돈을 전송하는 것보다, 앱을 설치하면 스마트폰을 장악할 수 있고 본인들이 더 뽑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1회성 송금보다는 앱 설치를 더 선호하는거 같네요.

문자 메시지에 기재 된 010-8420-7778 전화번호는 현재 스팸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스팸 데이터 베이스 자료 (http://www.missed-call.com)

 

혹시나 본인이 이런 메시지를 받는다면 그냥 무시하십시요.

그리고 [국제발신] 문구가 달려 있는 문자메시지는 대부분 스팸 / 스미싱 메시지로 생각하시고 삭제 하시면 됩니다.

이와 비슷한 문자메시지를 받으셨는데 이게 진짜인지 아닌지 모르시겠는분은 제 블로그 댓글로 보내주시면 제가 빠르게 확인 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