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보안소식

MS업데이트로 인한 PC부팅 문제발생

by 잡다한 처리 2009. 11. 16.
반응형


지난 11일 MS정기업데이트에서 이루어진 패치로 인하여 일부 기업에서 PC에 문제가 생긴 모양이다.
문제가 된 패치는 MS09-065(Windows 커널 모드 드라이버의 취약성으로 인한 원격 코드 실행 문제) 로써 특정 그래픽카드와 충돌을 일으켰다.
ATI 모델은 Radeon HD 2400으로 추정되고 있다.

웃긴 점은 MS에서는 자신들의 패치에는 문제가 없으니, ATI를 공급하는 Dell이나 AMD에서 MS보안패치에 맞게 수정하라고 결론을 내렸다.

역시 MS 힘이 쎄구나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