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글

폭설 청담동 스키 용자~ 어디서 스키(보드)를 탔을까?

by 잡다한 처리 2010. 1. 4.
반응형
오늘 새벽부터 서울에 폭설이 시작됬다.
나도 출근하는데 평소 15~20분 걸리는 시간이 1시간이나 걸렸다 ㅠ.ㅠ
출근길에 큰 고개가 하나 있는데, 이곳을 버스가 못넘어가서 사람들이 내려서 걸어가고~
허나, 난 끝까지 뒷자석에서 개겼다 ㅡㅡ;
그 결과 아저씨가 그냥 천천히 가길래 눈안맞고 편하게 왔다 ㅋㅋㅋㅋㅋㅋ

회사에 출근해서 인터넷을 보니, 스키용자가 눈에 들어와서 확인해보니~
청담동에서 스키를 타는 모습이 사진에 찍혔다.

(출처 : 노컷뉴스, 강원뉴스 기사 캡쳐)

정말 대단한 사람들이다 ㅋㅋㅋ
용자라 불리만 하다.
더 용감한건 보드를 타는 사람이다.
자넨 신일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담동이라고 하길래 어딘지 청담동을 찾아본 결과 스키를 탄 장소는 바로 여기다.
7호선 청담역 14번 출구에서 하나은행 방향코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찾는데 시간 좀 걸렸다 ㅡ.ㅡ;;


좀 더 실감나게 Daum의 로드뷰를 통해서 보면, 확실히 알 수 있다.
기사 사진과 같은 앵글은 로드뷰로는 나오기 힘든 각도여서 동일한 사진은 구하기 어렵다.



* 못믿는 사람들을 위한 정밀 비교 사진
1. 신호등
2. 표지판(현재는 바뀌었음)
3. 소방호수
4. 건물의 나무 위치
5. 건물의 창문위치

이제 확실하죠?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