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보안소식

QOOK 광고의 진실(일명 개고생 CF)

by 잡다한 처리 2009. 4. 7.
반응형



요즘 이런 CF들 많이 봤을텐데~ 오늘 티져광고의 진실이 나왔네요 ㅋㅋ

개인적으로 아내의유혹을 많이 보는 애청자로써 변우민 대박일쎄ㅎㅎ

하지만 엄홍길대장 같은 경우는 한국을 빛내기 위함인데 개고생으로 표현하는건 조금 아닌것 같기도 하고, 암튼 허락을 받고
제작한것이기에 냅둬야지모 ^^

<개고생 시리즈 광고 보기>
변우민개고생 : http://www.qook.co.kr/event/teaser/jsp/main.jsp?mode=1
엄홍길대장 개고생: http://www.qook.co.kr/event/teaser/jsp/main.jsp?mode=2
사람들의 개고생 : http://www.qook.co.kr/event/teaser/jsp/main.jsp?mode=3

원본기사 : http://www.zdnet.co.kr/ArticleView.asp?artice_id=20090407094128

[지디넷코리아]TV 티저광고와 온라인 바이럴마케팅으로 네티즌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던 '쿡(QOOK)'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KT(대표이사 이석채 www.kt.com)는 7일, 기존 메가패스, 메가TV, 집전화, 인터넷전화 등 홈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홈고객 기반의 서비스 대표브랜드 '쿡'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쿡은 풍부한 양질의 컨텐츠(Quality & Quantity)를 내가 원하는 대로 조절하고 요리할 수 있다는 뜻의 '쿡(COOK)'과 같은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통화버튼을 쿡~ 누르는 모습을 표현했으며, 한번의 클릭으로 집안에서 쉽게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편리함과 즐거움을 한 음절의 글자에 담은 브랜드이다.

향후 KT의 홈서비스 개별 브랜드 명칭은 QOOK 인터넷, QOOK TV, QOOK 집전화, QOOK 인터넷전화, QOOK 세트(유선결합상품)으로 변경된다.

▲ KT는 8일 새로운 홈고객 브랜드 ‘쿡’을 런칭하고 다양한 결합상품 ‘QOOK 세트’를 선보였다.

한편 KT는 쿡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쿡서비스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시행한다.

프로모션 세부내용을 살펴보면, QOOK 인터넷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서비스 1개월 무료, QOOK 집전화 신규 가입고객에게는 기본료 1개월 무료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QOOK TV(IPTV)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QOOK TV 2개월 무료체험과 프리미엄 교육 컨텐츠 서비스 1개월 무료이용 혜택을 제공하고, 특히 온라인 가입시 1년간 영화티켓 월 2매(씨너스, 메가박스) 또는 QOOK TV 콘텐츠 이용권 42,000원권을 제공한다.

QOOK 인터넷과 QOOK 집전화를 사용하는 고객이 QOOK 인터넷전화를 신규로 가입해 결합상품을 구성한다면, 070번호를 사용하는 KT 인터넷전화 고객끼리 망내 음성 통화가 무료이며 3년 결합 약정시 인터넷전화 기본료 무료, 약정기간에 따른 단말기 구입 지원혜택도 제공된다.

노태석 KT 홈고객부문장은 "쿡은 All New KT 그룹의 혁신적 변화와 함께 과거 개별 상품 위주에서 결합상품 중심의 통합 서비스 마케팅으로 바뀌어 가는 경쟁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브랜드” 라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에 더욱 질 높은 서비스로 보답함으로써 ‘집에선 쿡’이 고객들 머리에 자연스럽게 떠오를 수 있도록 만들겠다” 라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