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ols

[시스템툴]Sysinternals Tools Update - Autoruns v10.01

by 잡다한 처리 2010. 6. 15.
반응형

Sysinternals Tool 중 몇가지가 업데이트 되었네요!
링크 연결 하오니~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 받으세요!!

6월 9일날 Autorun에 대한 v10이 업그레이드 되었는데, 버그픽스가 된 모양입니다.
HKCU로 점프시 문제가 있었나 보네요.
신경도 안쓰고 있던 문제였는데 ㅎㅎㅎ 암튼, 수정되었다고 하니^^

- 업데이트 목록(클릭 하시면 새창으로 이동합니다)

Autoruns v10.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