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영화,게임

[여친구]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첫방송에 벌써 옥에 티가 ㅠ_ㅠ

by 잡다한 처리 2010. 8. 12.
반응형
오늘 첫 방영을 마친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이하 여친구)" 의 옥에티를 보았당 ㅋㅋ

미호(신민아)가 대웅(이승기)에게 처음으로 소고기를 얻어 먹는 장면이였는데~

분명 이승기는 화면과 같이 고기를 노릇노릇하게 구웠는데~

미호가 다시 생고기와 구운고기 가운데서 갈등하는 장면에서는 익지 않은 고기가 불판에 올려져 있넹 ㅎㅎㅎ

머 이런것쯤이야~ 소고기니까 이해함 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