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글

이걸 악성스팸메일로 분류해야하나? 아님 그냥 광고메일로 봐야하나? 어렵네~!!

by 잡다한 처리 2010. 8. 23.
반응형

주말에 이러한 메일을 받았다.
첨부파일에 zip 형식이 첨부되어 있어서 "아 스팸메일이네?" 라고 생각했다.
(근데 난 와이프가 없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 출근해서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 해서 보았다.

오...jpg로 되어있네?
악성이 맞구나~~ 하고 파일의 형식을 살펴보았다.


음... Not a valid PE file.... What??
PE파일이 아니라네 ㅡ.ㅡ;;
그럼 넌 누구냐!!

아하~ ㅠ_ㅠ JPG 파일이구나~!!



결국 zip 형식의 첨부파일은 이런 그림이였다 ㅜ.,ㅜ;;
낚였어!!



자 여기서 질문~!!
이 메일을 악성스팸메일로 봐야할까요??
아니면 그냥 광고성 메일로 봐야할까요??

전 분류하지 못하겠음 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