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영화,게임

[여친구] 5회, 인간의 길을 선택한 구미호!! 그럼 구슬을 100일 동안 품어 줄 인간은??

by 잡다한 처리 2010. 8. 26.
반응형

- 4회 줄거리
미호에게 다시 돌아가는 대웅, 그 사이 미호는 구슬의 힘이 약화되어 본래의 여우모습으로 조금씩 변해간다.
하지만 대웅을 다시 만난 미호는 구슬의 힘으로 다시 인간의 모습으로 돌아간다.
다시 미호와 생활을 하게 된 대웅은 자신의 몸에 들어가 있는 구슬을 언제까지 지녀야하는지 물어보지만, 
미호는 대웅과 헤어지기 싫어 알려주지 않는다. 하지만 미호는 이제 구슬이 없어도 된다는 걸 알게된다.
또한 대웅도 자신에게 조금씩 미호의 존재감이 들어오기 시작한다.
한편 동주는 인간으로 바뀔 수 있는 방법을 미호에게 알려주지만, 이를 모르는 대웅은 미호에게 가달라고 이야기 한다.
다음날 미호는 대웅의 곁을 떠나는데....

SBS 드라마 스페셜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일명 여친구)"는 매주 수,목요일 저녁 9시 55분 SBS에서 방송되니 본방사수!!

-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홈페이지 : http://tv.sbs.co.kr/mygumiho
-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OST : http://music.naver.com/album.nhn?tubeid=200097

- 5회에서 기억에 남는 대사
차대웅 : 이 안에 너 없니? 

구미호 : 나 너 여자친구 되는거야?


- 5회 내용은?
대웅은 미호가 자신을 떠난 것에 기뻐하며 짐을 꾸려 체육관을 나간다.
미호가 떠난 대웅은 마음놓고 혜인을 만나지만, 미호가 없다는 생각에 조금씩 미호를 걱정하게 된다.


대웅의 곁을 떠난 미호는 대웅의 학교에서 사람들을 놀래키고 사람들 먹는걸 뺏어먹으며 지내게 된다.
음료수 자판기에서 경비 아저씨를 놀래키기도 하고,
햄버거에 고기만 뺴가고 ㅡ.ㅡ;;  약간 구미호라는 이름답게 공포물스러웟다 ㅋㅋ
(유이가 깜짝 까메오 출연했네~ 이쁘당 ㅎㅎ)


음....다른여자들에 비해 어깨가 넓은건 체고의 어쩔 수 없는 비극이란 말이냐 ㅠ_ㅠ


미호가 학교에서 놀면서 지내는 동안 동주에 잡히게 된다. 여우구슬도 몸에서 빼앗기며...
동주에게 잡혀 동주의 집으로 온 구미호는 빨간병과 파란병을 선택을 하라고 한다.
빨간병은 인간세상에 남아 인간이 되는 선택, 파란병은 원래 살던 곳으로 되돌아 가는 선택)


한편 대웅은 차를 보겠다며 자동차 매장에 갔다가 나오는길에 오토바이 사고가 날뻔했지만 살짝 넘어지기만 했다.
하지만 병원 진찰결과는 몸상태가 안좋다는 것을 알게된다. 여우구슬 때문에 건강했지만 아직 100% 몸의 회복이 되지 않은것이다.
미호때문에 자신이 건강했다는 것을 깨달은 대웅은 미호를 찾을 마음을 갖는다.


동주의 집에서 살고 있는 미호는 고기가 너무 먹고 싶어 한우집에서 무전취식 후 인간답게 설거지로 고기값을 대신한다.
(아~ 나도 소갈비~ 원없이 좀 먹어봤으면 ㅠ_ㅠ)


자신의 몸 상태가 안좋아진걸 안 대웅은 미호를 다시 만날지도 모른다는 기대에 다시 체육관으로 돌아온다.
그리고 대웅은 순간 어제의 일들이 기억해내며 자신 때문에 미호가 간 것을 알게된다.


대웅이가 그리워진 미호도 체육관으로 돌아와 대웅이를 그리워 하고 있을 때, 대웅이가 체육관으로 돌아온다.
대웅이는 미호를 보고 방가워 하며 미호에게 예전처럼 구슬을 품고 싶다고 한다.


대웅은 빨리 구슬을 받고 싶지만, 미호는 정작 구슬을 동주에게 빼내어 대웅에게 줄 수 없다.
어쩔 수 없이 미호는 다시 동주에게 구슬을 찾으러 간다.
구슬을 찾으러 온 미호에게 동주는 다시한번 인간의 길로 가는방법은 매우 힘들다고 이야기하며 인간이 되길 바란다고 한다.
그리고 다시 한번 인간이 되는 방법을 설명해준다.

자신이 피가 담긴 약을 먹으면 서서히 구미호의 능력을 미호에게서 버리고,  

비워진 미호에게 인간이 100일 동안 품은 기운을 미호에게 채워놓으면 된다고 한다.

그럼 미호에게 구슬을 빼준 인간은??
이 것이 이 빈잔의 의미였다.
구슬을 다시 미호에게 빼준 인간은 죽는 다는것을 뜻한다.


구슬을 동주에게 다시 가져 온 미호는 대웅에게 구슬을 전달하며, 100일 동안 품어야 한다고 고백하게 된다.
이에 놀란 대웅은 못한다고 하자, 미호는 다시 예전에 살던 곳으로 돌아간다고 한다.

그러자 대웅은 자신에게 정말 필요한건 미호 너가 아니라 구슬이라고 솔직히 말하면서,
이런 나에게도 구슬을 줄 수 있냐고 물어본다. 
그런 대웅도 좋았던 미호는 구슬도 자신의 일부라며, 대웅에게 구슬을 줄 수 있다고 한다.
자존심도 없냐며 미호를 구박하던 대웅은 혜인을 주려고 했던 반지를 미호에게 주며 자신의 여자친구가 되어달라고 한다.
(미호는 기분이 좋아지면 꼬리가 나오나부다 ㅡㅡ;;)


동주는 미호에게 한가지 빠트린 이야기를 한다.
구슬을 100일 동안 품어 준 인간이 구미호에게 다시 구슬을 빼 줄 경우 인간은 죽게 된다는....


이런 사실은 모르는 대웅과 미호는 물약을 마시게 된다.
대웅은 미호의 구슬을, 미호는 자신을 서서히 죽이며 인간이 될 수 있는 동주피가 든 물약을 마시게 된다.



예고편에 나왔듯이 미호는 천보사로 돌아가지 않았으며,
미호의 여우 구슬을 100일 동안 품게 되는 인간은
역시 차대웅!!



댓글